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롯데마트 휴무일

by 퐌다 2012. 6. 5.


■ 롯데마트 휴무일

국가에서 지정한 대형마트 강제휴무 관련 법으로 인해 지역내에 있는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기업형 슈퍼마켓들이 해당지역의 조례법에 의해 격주제로 휴무일을 지정해두고 있는데요.

지역 소상공들을 위한 이런 정책이 잘못 됐다는 의견은 아니지만 강제휴무일에 대한 홍보가 부족하다보니 주말에 어렵게 시간을 쪼개어 마트를 방문했는데 영업을 하고 있지 않아 난처하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대형마트 휴무일을 몰라 고생하셧던 분들을 위해 지역내에 있는 롯데마트 휴무일을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마트를 직접 방문 할 필요없이 클릭 몇번만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아래 내용을 따라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롯데마트 지역별 휴무일 확인하는 방법


롯데마트 지점 확인 바로가기 왼쪽에 연결한 롯데마트 지점 확인 링크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각지역의 롯데마트 매장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각지점의 휴무일 정보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화면에 나와있는 각매장 정보 우측상단에 위치한 '지점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찾고자 하는 매장 지점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위 그림과 같이 매장정보 좌측하단에 정기휴무일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휴일 정보 뿐만 아니라 대표전화 및 영업시간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혹시라도 의심스러운 분들은 전화 한통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나 시 별로 조례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지역은 정기휴일이 없는 경우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언제라도 조례는 변경 될 수 있기 때문에 정기휴일 날짜가 새롭게 지정되거나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서울지역 외에도 수도권 매장정보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강원권, 제주권에 있는 매장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