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미래에서온편지

by 퐌다 2012. 5. 31.


■ 미래에서온편지 소개

미래의 나 자신이 천국이나 지옥에서 보내온 편지를 받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오래 전에 유행했던 일본 사이트를 한글판 버전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 한번 방문해 보시면 상당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이트 이용방법도 간단하고 어느정도 재미있는 결과값을 주기 때문에 심심풀이용으로 즐기기 위한 사이트로는 안성맞춤이 아닐까 하는데요.

원래 사이트 이름은 '천국에서 온 편지 한글판'이지만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천국 뿐만 아니라 지옥에 있는 나로 부터 편지를 받아 볼 수 있어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간단한 이용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미래에서온편지 이용방법


본문하단에 연결한 미래에서온편지(천국에서 온 편지)한글판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뜹니다.


사이트 타이틀 아래를 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자신의 성별, 나이, 혈액형, 이름을 입력 할 수 있는 란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자신의 조건에 맞는 영역을 선택하신 후 그 아래에 있는 '테스트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천국으로 부터 나 자신이 보내온 편지 입니다. 입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편지가 천국에서 올 수도 있고 지옥에서 올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테스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화면 우측상단에 있는 '다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