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홈플러스 휴무일

by 퐌다 2012. 6. 3.


■ 홈플러스 휴무일

대형마트나 기업형 슈퍼마켓의 시장 독점을 막고 지역균형발전을 고취하기 위해 지난달에 도입된 '지역 대형마트 의무휴업 정책'으로 인해 각 지역별로 대형마트의 휴무일이 각 시나 구청의 조례로 도입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런 정책들이 그리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국민들에게 정확히 홍보가 되지 않아 어렵사리 주말에 시간을 내어 마트를 방문했는데 문을 닫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홈플러스 휴무일을 몰라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각지역의 홈플러스 휴무일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전화나 매장을 따로 방문하지 않더라도 클릭 몇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지역별 휴무일 확인하는 방법


홈플러스 지역별 매장찾기 << 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홈플러스 매장찾기 화면이 새창으로 뜹니다.

 
매장을 검색하기 위해서는 지도모양 아래에 있는 '매장검색' 입력란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지역매장의 매장명을 입력하신 뒤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입력란 아래에 매장 주소 및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매장명을 잘 모르시면 입력란 상단에 있는 '지역별 검색하기' 에서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지도 모양을 누르시거나 그 옆에 있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지역이 선택되면 매장 검색 입력란 아래에 그 지역에 있는 모든 홈플러스 매장 정보가 나타납니다. 이 지역 정보화면에서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매장을 찾으신 뒤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면 손 쉽게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 홈플러스 매장 정보 입니다. 서울과 지역 조례가 다르기 때문에 영업시간이 조금 차이가 납니다.


광주 홈플러스 매장 정보입니다.


그밖에도 자신이 속한 지역구의 매장을 손쉽게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