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버거킹 홈서비스

by 퐌다 2012. 3. 26.


■ 버거킹 홈서비스 소개

국내에서 가장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패스트푸드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순으로 정리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이들 서비스 점은 매장 방문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화 한 통 만으로 자사 메뉴들을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세 곳의 패스트푸드점 중 버거킹은 자사 메뉴를 홈서비스 하고 있지 않는데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보다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전국 100여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상황에서 홈서비스가 시행되고 있지 않다는 점이 아쉬울 따름 입니다.

그래도 전국의 버거킹 지점 가운데서도 일부 매장은 한가한 시간이나 일정 이상 금액을 주문시 배달을 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라도 버거킹 홈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자신이 사는 지역 매장 찾는 방법과 메뉴 및 가격을 대략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부디 홈서비스 이용하시는데 많은 도움 받으셨으면 합니다.


■ 버거킹 홈서비스 매장 조회 - 정보제공 : 버거킹
버거킹 매장 조회 바로가기


상단에 링크한 '버거킹 매장 조회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버거킹 매장 조회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매장검색란에서 매장명 조회나 주소 조회를 하시면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버거킹 매장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조회 바로 아래를 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버거킹 매장이 있는 전지역 주소 및 위치, 개장시간, 전화번호 등을 바로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 버거킹 메뉴 및 가격 - 정보제공 : 버거킹
>>> 버거킹 메뉴 및 가격 바로가기


상단에 링크한 '버거킹 메뉴 및 가격 바로가기' 를 클릭하시면 버거킹에서 제공되는 모든 메뉴들과 가격을 한 눈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버거킹 이벤트 정보 및 제품정보 - 정보제공 : 버거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