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KFC 홈서비스

by 퐌다 2012. 3. 24.


■ KFC 홈서비스 소개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전문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를 들 수 있을 텐데요. 이들 두 전문점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자사 메뉴를 전화 한 통으로 바로 주문 할 수 있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 시스템까지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성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또다른 패스트푸드 전문점인 KFC 는 아쉽게도 그 인기에 비해 현재 공개적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 많은 분들이 KFC 홈서비스는 불가능하다고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전국에 있는 모든 KFC 전문점이 배달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주문하고자 하는 해당지역내 전문점을 확인 한 후 전화로 문의하면 한가한 시간일 경우 일정금액 이상 주문시 배달서비스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KFC 홈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KFC 홈페이지에서 매장 찾는 방법과 각 메뉴에 대한 정보를 대략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하셔서 꼭 배달에 성공하셨으면 합니다!!


■ KFC 홈서비스 매장 조회 - 정보제공 : KFC
KFC 홈서비스 매장 조회 바로가기


상단에 연결한 KFC 홈서비스 매장 조회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KFC 매장 조회 화면이 나타납니다.


매장 조회는 주소로 검색 및 매장명 검색이 있는데요. 주소로 검색 할 경우에는 자신이 사는 시,도 부터 먼저 선택을 하신 후에,


'구'를 선택하셔야 자신이 원하는 지역 주변의 KFC 전문점을 아래의 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로 검색 및 매장명 검색란 아래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24시간 운영점 및 와이파이, 단체주문, 주차가능, 지하철 인근, 대형마트&백화점내 KFC 전문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KFC 메뉴 및 가격 - 정보제공 : KFC
>>> KFC 메뉴 및 가격 바로가기


상단에 링크한 KFC 메뉴 및 가격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KFC 에서 제공되는 제품 메뉴 및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주문시 가격 추가 될 수도 있음.)

■ KFC 이벤트 정보 및 제품정보 - 정보제공 : KF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