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노숙자의난5무적판

by 퐌다 2012. 4. 24.


▣ 노숙자의난5무적판 소개

더러운게임의 대명사인 '노숙자의난5무적판' 입니다. 원래 게임명은 'HOBO'지만 1 버전이 노숙자를 배경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 들어오면서 게임명이 노숙자의난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노숙자의난5무적판은 노숙자의난5에서 체력이 무한대로 설정되어 있는 버전으로 게임을 클리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된 버전 입니다.

노숙자의난5무적판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 환경이나 개인 컴퓨터 사양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게임화면이 오랫동안 뜨지 않는다고 화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용량이 큰편이라 개인차가 큽니다.

게임조작 및 간략한 플레이방법 설명은 게임화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노숙자의난5무적판 게임하기

▣ 노숙자의난5무적판 플레이방법


노숙자의난5무적판 로딩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 하단에 위치한 PLAY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광고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게임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에 있는 PALY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모드 선택화면 입니다. 무적판이기 때문에 아무 모드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조작키 설명 화면 입니다. 방향키와 A,S,D 키만 사용하면 되니 화면 우측하단의 SKIP을 눌러 바로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 입니다. 무적판이기 때문에 주먹만 난사하시면 됩니다.


외계인을 잡다보면 자동으로 콤보키가 추가됩니다. 콤보를 사용하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