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2p게임

by 퐌다 2012. 4. 22.


2p게임 소개

친구들이나 동생과 사이좋게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2p게임인 '박스헤드' 입니다. 조작방법도 나름대로 쉽고 게임성 및 타격감도 뛰어나기 때문에 사이좋게 게임을 즐기기에는 그만인 게임이 '박스헤드' 가 아닐까 합니다.

2p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놨구요. 간혹 개인이 사용하는 인터넷회선 속도나 컴퓨터 사양에 따라 게임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게임화면이 오랫동안 뜨지 않는다고 짜증내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너무 게임화면이 오랫동안 안뜬다면 F5 키를 눌러서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2p게임 로딩을 다시 한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미있게 게임하세요^^


2p게임하기 - 박스헤드

박스헤드 2인용 버그판 조작키 설명
1P 조종키
←↑→↓ : 이동키입니다.
/ : 총을 발사하는 무기키
. : 다음 무기 선택
, : 이전 무기 선택
2P 조종키
A,W,D,S :  이동키입니다.
스페이스바 : 미사일발사 단축키.
E : 다음 무기 선택
Q : 이전 무기 선택

2p게임 플레이방법


2p게임인 박스헤드 게임로딩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게임로딩이 끝나니 조금만 참으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완료 후 나오는 게임메뉴 선택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메뉴 중에서 'COOPERATIVE' 버튼을 클릭하시면 2p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p와 2p 캐릭터 및 맵을 선택 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화살표를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 및 맵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맵선택 화면 아래에 있는 'CONTROLS' 버튼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1p와 2p의 조작키 확인 및 바꿀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아래에 나와있는 조작키 버튼을 이용하셔서 쏟아져 나오는 좀비들을 잡으시면 됩니다.


좀비들을 잡다보면 새로운 무기 습득 및 게임레벨 업이 됩니다.


게임레벨이 높아지면 일반 좀비 보다 더 쌘 좀비 보스가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