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상하이마작게임

by 퐌다 2012. 4. 20.
■ 상하이마작게임 간략소개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실 만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상하이마작게임' 입니다. 어떻게 보면 사천성과 비슷하지만 게임이미지가 마작과 비슷해서 상하이마작게임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는데요. 게임조작방법도 마우스만 사용하면 될 정도로 쉽고 난이도도 조절 할 수 있어 시간때우기에는 그만인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상하이마작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구성해놓았으니 재미있게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F5 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다시 게임시작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상하이마작게임하기

■ 상하이마작게임 플레이방법 간략소개


상하이마작게임 로딩 완료 후 나오는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하단을 보시면 어린이를 위한 버전(For Kids)과 어른들을 위한 상하이 버전을 선택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버튼을 선택해서 게임하시면 됩니다.


어린이용 버전을 선택했을때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생각보다 이미지가 복잡하기 때문에 어린이용부터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해당 그림이 어렵다면 게임화면 우측하단의 Restart 버튼을 선택하셔서 다른 이미지의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상하이 버전을 선택하시면 어린이용 버전과는 차원이 다른 상하이마작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완료하면 위 그림과 같은 메시지가 나오면서 다시 다른 이미지의 마작게임이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