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운세

2018년 1월 띠별운세 (2018년 1월 운세)

by 퐌다 2017. 12. 7.

 

2018년 1월 띠별운세 (2018년 1월 운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띠별운세는 쥐, 소, 범,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띠 순서로 제공 됩니다. 자세한 1월 운세내용은 하단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8년 1월 쥐띠운세 총정리

 

 

"자신의 주변에 커다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주변 분위기에 흔들리지 말고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세요."
 

60년생 -  다른 사람과 재물로 인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욕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겸손하고 예의 바른 태도가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84년생 -  지나치게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숨기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다면 드러내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말보다는 행동과 실천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앞서지도 말고, 뒤처지지도 말고 중간을 유지하세요.

 

 

 

 

※ 2018년 1월 소띠운세 총정리

 

 

"다른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갈등 해결에 좋은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이나 돈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61년생 -  일과 사업에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달이 될 거에요. 다만 배우자나 자식들과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뜻하지 않은 기회도 있으니, 좋은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85년생 -  재운, 관운이 좋으니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짝이 없는 분들은 월말 즈음에 좋은 이성이 나타날 것입니다. 
97년생 -  시험이나 학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 2018년 1월 범띠운세 총정리

 

 

"많은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무리한 일이나 분에 넘치는 욕심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가벼운 사고나 병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4년생 -  다른 사람의 약점이나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세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감정적인 언행보다는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기혼자인 경우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않도록 하세요.
98년생 -  자신감을 갖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게 자만하지 마세요. 중요한 일은 손윗사람들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 2018년 1월 토끼띠운세 총정리

 

 

"새로운 희망과 꿈을 가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기존의 자리가 아니라 새로운 곳에서 새 출발을 할 수도 있어요."
 

63년생 -  주위에서 반대하는 일은 무리하게 추진하지 마세요.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순리대로 풀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없는 일이나 잘 모르는 일에는 뛰어들지 않도록 하세요.
87년생 -  무슨 일이든 계획과 준비에 만전을 기하세요. 준비가 부족한 일이나 계획에 없던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나치게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거에요.

 

 

 

※ 2018년 1월 용띠운세 총정리

 

 

"반가운 소식과 즐거운 일들이 이어지는 시기입니다. 계획대로 일이 풀리고, 행운도 함께 하는 한 달이 될 거에요."
 

52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모범을 보이고 체통을 지키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잘못은 넓은 마음으로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남의 말이나 약속을 믿기보다는 문서나 서류를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돈을 주고 받을 때는 꼭 문서를 챙겨두세요. 
76년생 -  애매모호한 태도는 피하고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세요.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화가 나거나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주위의 이목을 생각하고 처신에 유의하세요.

 

 

 

※ 2018년 1월 뱀띠운세 총정리

 

 

"평소보다 지출이나 금전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여유가 있더라도 불필요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53년생 -  예상치 못한 일이나 사람이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자신의 체면이나 명예에 손상이 가는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65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이나 계획은 중순 이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을 거에요.
77년생 -  작은 것을 얻고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월 초에 잠시 고비가 있으나 이후로는 걱정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서북쪽에서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일이 있을 거에요.

 

 

 

※ 2018년 1월 말띠운세 총정리

 

 

"자신의 실력이나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을 따라하기 보다는 자신의 길을 개척하세요."
 

54년생 -  바깥 활동을 하기 보다는 실내에 머무르도록 하세요. 장거리 이동이나 여행은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적극적인 자세와 진취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78년생 -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매사에 꼼꼼하고 신중한 일처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90년생 -  모든 일은 자신의 결정 하에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된다면 눈치보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세요.

 

 

 

※ 2018년 1월 양띠운세 총정리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해를 끼치는 사람을 잘 구분하세요."
 

55년생 -  길운이 함께 하니 좋은 일들이 이어질 거에요. 다만 자신의 행운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좋은 기회를 얻거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내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79년생 -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를 받거나 승진을 할 수 있어요.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91년생 -  기본을 지키고 원칙과 순리에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에 꼭 나가보세요.

 

 

 

※ 2018년 1월 원숭이띠운세 총정리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한 달이에요. 월 초의 좋은 흐름을 월말까지 잘 이어가도록 하세요."
 

56년생 -  자신의 주변에 달갑지 않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주변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참고 인내하세요. 
68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불편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고민거리가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자리 이동을 하게 되거나 이직을 할 수도 있어요.
92년생 -  너무 높은 목표를 세우기 보다는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너무 욕심을 부리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 2018년 1월 닭띠운세 총정리

 

 

"새로운 일을 도모하거나 사업을 확장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밀고 가세요."
 

57년생 -  가족이나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작은 일에도 관심을 갖고 유심히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가만히 있어도 모든 일이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아랫사람을 잘 관리하세요.
81년생 -  쉽고 편한 길을 가기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나중에 뒤탈이 생길 수 있어요. 
93년생 -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주변의 소란이나 시비에는 끼어들지 않도록 하세요.

 

 

 

※ 2018년 1월 개띠운세 총정리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하게 쓰는 것이 좋습니다. 기와 한 장 아끼려다가 대들보가 썩을 수 있어요."
 

58년생 -  새로운 것을 얻으려 하기보다는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세요. 새로운 일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큰 일을 시작할 때에는 그만한 준비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가 철저한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82년생 -  의외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기분 좋은 일들이 이어지는 한 달이에요.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94년생 -  자신을 괴롭히던 사람이나 고민이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과의 만남에도 좋은 한 달이에요.

 

 

 

※ 2018년 1월 돼지띠운세 총정리

 

 

"다른 사람들에게 얕보이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열 명의 친구를 사귀는 것보다 한 명의 적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과 시비를 벌이지 마세요.
71년생 -  눈 앞의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나무가 아니라 숲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83년생 -  일할 때는 일하더라도 쉬어야 할 때는 쉬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지 말고 적당히 쉬어가세요.
95년생 -  자신의 것을 챙기려고 하기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자신보다는 남을 위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