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모음

터보 생일축하곡 듣기

by 퐌다 2014. 5. 25.
터보 생일축하곡 듣기

생일축하곡으로 많이 쓰이고 있는 터보의 '생일 축하곡'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보통 생일축하곡은 잔잔한 분위기로 이어지는 곡 들이 대부분인데요!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터보 생일축하곡은 신나는 댄스 분위기의 곡으로

생일날 밤 술 한잔 마시며 친구들이 불러주기에 딱인 곡이 아닐까 합니다!ㅎ

음주가무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나이트나 주점 같은데서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네요ㅎ


터보 생일축하곡 듣기


어떠세요? 정말 신나지 않으세요?ㅎㅎ

생일날 이렇게 신나게 축하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ㅎ

그나저나 터보다 god 같이 새롭게 뭉쳐서 다시 한번 신곡을 내놓았으면 좋겠네요ㅠ

참고로 터보 생일축하곡은 1996년 08월 14일 발매된 터보 2집 앨범에 수록된 곡 입니다!


이상 '터보 생일축하곡 듣기' 소개 글이었습니다~

남은 하루도 즐겁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