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지하철 웃긴 상황, 상당히 재밋네요!

by 퐌다 2013. 10. 30.
지하철 웃긴 상황을 몇가지 준비해봤는데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피식~' 웃고 지나가주셨으면 합니다~ㅎ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장면이 많다고 생각되네요~

지하철 웃긴 상황 이미지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일본 지하철 인것 같은데.. 가방이 문틈에 끼인채로 출발해버리고 말았군요;

기장실에서 저부분까지 확인하기 힘들었나 보네요..ㅠ


지하철에서 자리깔고 앉아 숙제하는 초등학생들의 열띤 공부현장..

저렇게 열심히 하는데 누구 머라할 사람은 없겠죠?ㅠ


지하철에서 만찬이 준비되고 있는 모습.. 테이블 끌고 있는 사람은 경찰??


맥도날드에서 나오신분 같네요.. 어디 먼 길 가시는건지??


지하철에 들어오기에는 너무나 큰 물건; 다른분들에게 피해 안가기만을 바래야 할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