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신기한 바나나 도구

by 퐌다 2013. 10. 30.
'신기한 바나나 도구'라는 이미지가 있어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나나를 슬라이스해서 먹기에 딱 안성맞춤인 도구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도구가 있으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봤음직 한데

진짜로 이런 도구가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밋기도 하네요~

사람들 참 머리도 좋고 아이디어도 기발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ㅋ


만들기 그렇게 어렵게 보이지도 않는데 국내에서는 저런 도구를 못본것 같네요ㅎ

메이커를 보니 국외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냥 재미로 저런 도구 하나쯤은 사두고 싶네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