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모음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 소식

by 퐌다 2012. 4. 2.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 소식

요즘 날씨가 이상해서 그런지
벗꽃이 펴야 하는데 아직까지 안피는군요..;
4월 진해군항제 갈 생각으로 들떠 있었는데
꽃도 만개하지 않은 군항제는
가봐야 별로 재미도 없을 것 같고..ㅠ
아무튼 이래저래 고민거리만 하나 더 늘었네요..ㅠ


아무튼...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면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이 올라올 것 같은데요.
다른 만화들은 일주일 단위로 꼬박꼬박 올라오는 것 같은데
진격의 거인은 느려도 너무 느린 것 같네요..ㅠ
그래도 이번달 초중반 안에는
번역 소식이 올라올 것 같으니 참고 기다려봐야겠지요..ㅠ
아마 이번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에서는
여성형 거인인 '애니'의 정체가 밝혀질 것 같은데요.
막강한 파워를 가진 애니가 변신하면
어떤 상황이 연출될지 매우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 소식이
올라오는데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원/나/블 보다 진격의 거인이
더 재미있는 것 같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