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프라이드 역사상 유명한 사건 '나는 게이가 아니다!'

by 퐌다 2011. 10. 12.

프라이드 역사상 유명한 사건 '나는 게이가 아니다!'


언제 일어난 사건인지는 잘모르겠지만... 프라이드 역사상 기억에 남을 만한 사건임에는 틀림없어 보이는 영상입니다...

파이트를 시작하기 전 서로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에서 일본선수가 히스헤링에게 키스(?)를 하면서 시작되는 사건인데요... 저 같아도 저렇게 도발하면 그냥 죽사발로 만들어줬을듯 합니다...

역시 깝치는대는 매가 약인듯 하네요... 동영상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캐스터와 해설자도 얼마나 어이가 없었으면 웃었겠습니까?ㅎ 마지막에 히스헤링이 "나는 게이가 아니다!" 라고 하는 장면이 압권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