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생일축하 메세지 문구 모음

by 퐌다 2016. 6. 24.

 

생일축하 메세지 문구 모음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일은 누구에게나 1년에 한번씩은 돌아오는 행사이기 때문에 그사람만을 위한 축하문구 하나를 보내는것 만으로도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돈독히 할 수 있을 텐데요.

 

생일축하문구 보내는 것이 약간 쑥스럽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막상 축하문구를 주고 받다보면 의외로 손쉽게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 할 수 있어 보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실 것이라 확신 합니다!ㅎ

 

아래는 부모님, 친구, 지인 분들에게 보내면 좋을 생일(생신)축하 메세지 모음자료 인데요. 여러상황에 쓸 수 있는 문구들을 다양하게 준비 했으니 읽어보고 마음에 드는 메세지를 선택해 내용을 조금 각색하거나 그대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00아,
오늘은 1년 365일 중에서
너에게 가장 뜻 깊은 날인만큼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래~

 

 

 내가 가장 사랑하는 당신의 xx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 세상에 그대가 있다는 게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앞으로도 언제나 우리의 사랑이 변함없기를 바랍니다.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고,
진심으로 생일 축하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랄께~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당신~
내 생이 끝나는 그 날 까지, 늘 당신 생일은 내가 챙겨줄께
바로 오늘처럼..

 

 

 

 

 오늘 하루는 다른 누구보다 너가 가장 빛나는 하루가 되길 바라고,
가장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 생일 축하해!

 

 

 옆에서 직접 챙겨줄 수 없어서 미안해요.
비록 몸은 떨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당신 옆에 있음을 알아주세요.
지금 나는 촛불을 불고 있습니다.
당신의 행복한 생일을 축복하면서..

 

 

 비록 지금 옆에서 축하를 해주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라도 너의 생일 축하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
축하한다 친구야 사랑해♥

 

 

 오늘이라는 날의 주인공은 너인데, 왜 내가 더 기쁠까!
생일 정말로 축하하고,
사랑한다~ 친구야!

 

 

 내 인생에 있어 당신과의 만남은
가장 큰 기쁨이었으며 행복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나의 기쁨과 행복이 되어주십시오.
이 세상이 당신이 태어난 오늘이 정말 기쁩니다.

 

 

 

 

 당신이 태어난 오늘..
오늘의 주인공은 당신인데 왜 내가 더 기쁠까요?
앞으로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아끼며 당신곁을 지키겠습니다.

 

 

 진심으로 생일 축하하고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며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되기를 바랄께~

 

 

 내인생에 당신과의 만남이 가장큰 기쁨이며 행복입니다.
당신의 삶속에 함께 함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세상에서 단 하나 밖에 없는
가장 소중한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비록 오늘 하루이지만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친구사이에 굳이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내 마음을 항상 알아주리라 생각하지만
오늘은 너의 생일이니만큼, 굳이 말로 표현하련다.
태어나줘서 고맙다~ 친구야!

 

 

 나의 든든한 벗! 생일 축하한다!
너라는 친구가 있기에 나는 참 좋다.
내가 힘들 때 네게 기대었듯이
너도 언제나 내게 기댈 수 있도록
네 옆에 든든히 서 있어 줄께.

 

 

 오늘 같이 기쁜 날, 함께 즐기지 못해서 아쉽지만
너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네가 언제나 밝은 웃음을 지을 수 있도록
네게 항상 행복한 일이 가득하기를 바란다.

 

 

 친구야 사랑한다!
내가 서운하게 했던 일이 있었다면
부디 넓은 마음으로 용서해 주고,
지금까지 언제나 내 옆에 있어준 네가 정말 고맙다.
생일축하한다!

 

 

 

 

 생일을 진짜 진짜~ 축하한다.
더욱 큰 사랑과 행복이
항상 너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만이 울고 있었으며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보며 활짝 웃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내가 당신과 함께 웃고 있습니다.
언제나 지금처럼 당신옆에 있기를 원하는 xx로 부터..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오며,
가정의 행복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고마우신 당신의 생일을 함께 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소중한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생일을 축하하며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같이 기쁜 날,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당신의 생일을 멀리서나마 축복합니다.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오늘하루 생애 최고로 행복한 생일날 되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생일이란건 탄생일을 말한데요.
나는 지금 당신이 태어나줘서 고맙다고 하고있어요.
왜냐구요?
당신으로 인해 나는 행복해졌으니깐..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사람~
당신에 삶 속에서 그사랑 받고있지요~
생일축하해~ xx야~ ^^

 

 

 더욱큰사랑과행복이 항상 당신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멋진날보내세요 ^^

 

 

 

 

 당신이태어났을때 당신만이 울고 있었고,
주위의 모든사람들은 당신을보며 웃고있었습니다.

 

 

 생일인데 따뜻한 미역국은 먹었니? ^^
생일정말축하해~ 오늘하루는 최고로 행복하길 바랄게 ^^

 

 

 한번뿐인 삶, 그 삶의 끝 날까지 함께 하자. 너의 생일 축하해 ^^

 

 

 언제나 네 생일을 축하해줄 수 있어 기뻐.
너의 xx번째 생일을 축하해~

 

 

 

 

 ​00번째 생일을 맞이하신 00님 진심으로 생신을 축하드리고
좋은 일만 가득한 생일이 되기를 바랍니다.

 

 

 넌 나에게 있어서 특별한 존재인 사람인만큼
1년 중에 오늘은 굉장히 특별한 날이야
진심으로 생일 축하하고 이따가 보자!

 

 

 내가 지금은 너의 곁에서 축하를 해주지는 못하지만
조만간 만나서 생일 축하해주도록 할께~!
미안하고 생일 축하한다!

 

 

 당신과의 만남으로 내 인생이 천국입니다.
당신의 생일을 가장 많이 축하해요~^^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아빠(엄마)
아빠(엄마)가 저의 아빠(엄마)여서 너무 행복해요^^
감사하고 생신 축하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