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물병자리궁합에 따른 물병자리 여자 성격 & 물병자리 남자 성격 이상형 상극 조합

by 퐌다 2016. 3. 16.

 

물병자리궁합에 따른 물병자리 여자 성격 & 물병자리 남자 성격 이상형 상극 조합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물병자리는 모든 12가지 별자리에 대해 조금씩 다른 궁합조합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래는 물병자리 남자 or 여자에 따른 각 별자리 별 남자 or 여자 궁합조합 운세풀이 내용이니 물병자리궁합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궁합을 보시고 상대방과 자신의 궁합을 점쳐 보시기 바랍니다.

 

 

 

 

▣ 물병자리와 물병자리 궁합 (물병자리 물병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물병자리 여자 궁합

 

당신은 물병자리 여성에게 매력을 느낀다. 물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아주 친절하고 개방적이다.

물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든 사람을 사랑한다. 당신은 물병자리 여성과 사귀면 그녀로 인해서 천재적인 사람에서부터 형편없는 미치광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애정표현에서 그녀는 차가운 면이 있다.

당신과 마찬가지로 그녀도 어떤 관계를 맺는 것에 아주 신중을 기한다. 그렇다고 그녀가 애정이 없는 사람은 아니다. 하지만 어떤 한 사람에게 관심을 쏟고 유지하는 것을 주저하는 경향이 있다.

그녀는 연애에 능숙한 사람이 아니며 또 그렇게 되길 원치도 않는다. 당신 역시 그런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도 물병자리이기 때문에 그녀가 주저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와 결혼하길 원한다면 그녀의 애정이 식을까 봐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그녀는 당신의 지성을 존중하고 당신이 가정적인 남편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타입이다. 그녀는 결혼하고 나서도 당신이 가정생활때문에 사회생활에 지장을 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

아이들은 그녀를 매우 좋아하고 그녀도 아이들을 사랑한다. 그녀는 어린아이에서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에게 사랑스러운 여성이며 그들에게 마음을 활짝 열어 사회봉사활동이나 자선 단체 등에서 활동할 수 있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물병자리 남자 궁합

 

당신은 물병자리 남성에게 매력을 느낀다. 물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아주 친절하고 개방적이다.

물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든 사람을 사랑한다. 당신은 물병자리 남성과 사귀면 천재적인 사람에서부터 형편없는 미치광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애정표현에서 그는 차가운 면이 있다.

심지어는 친구로만 남기를 원하기도 한다. 당신과 마찬가지로 그도 어떤 관계를 맺는 것에 아주 신중을 기한다. 그렇다고 그가 애정이 없는 사람은 아니다.

하지만 어떤 한 사람에게 관심을 쏟고 유지하는 것을 주저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연애에 능숙한 사람이 아니며 또 그렇게 되길 원치도 않는다. 당신 역시 그런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도 물병자리이기 때문에 그가 주저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와 결혼하길 원한다면 그의 애정이 식을까 봐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그는 당신의 지성을 존중하고 당신이 집안일 에만 얽매이길 원치 않는다.

그는 결혼하고 나서도 당신이 지적인 욕구를 추구하길 바란다. 아이들은 그를 매우 좋아하고 그도 아이들을 사랑한다. 그는 어린아이에서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을 관대하게 대하며 그들에게 마음을 연다.

 

 

▣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 궁합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물고기자리 여자 궁합

 

물고기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몽상가적인 성향이 있다. 평범하고 야망이 있는 남성에게는 그녀가 다소 나태하게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녀가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관심을 두는 것에 대해 존경심을 표할 것이다. 타인이 조언을 구하면 아주 현명한 충고를 해 줄 줄도 안다. 그녀는 무엇이 그들을 괴롭히고 있는지를 상대보다 먼저 파악한다.

물고기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직관력이 뛰어나다. 물고기자리 여성은 가끔 목적 없이 사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물고기자리 여성의 강점은 자신의 전문적인 일에서 상당히 성공한 전문직 여성이 되며 결국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자리에 오른다는 점이다.

그러나 물질적인 성취가 그녀의 궁극적인 목표는 아니다. 그녀의 취약점은 어떤 일이 일어나도 그냥 그대로 둔다는 점이다. 그녀의 자유로운 성향으로 인해 아이들에게 잔소리가 없으며 아이들은 그녀를 굉장히 좋아한다.

아이들을 위해 친구이자 놀이 상대 역할을 한다. 그녀는 아이들이 아무리 버릇없이 굴어도 그들을 엄하게 교육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물고기자리 남자 궁합

 

물고기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몽상가적인 성향이 있다. 때로는 이룰 수 없는 꿈에 너무 몰입해 있기도 한다.

평범하고 야망이 있는 여성에게는 그가 다소 나태하게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가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관심을 두는 것에 대해 존경심을 표할 것이다. 그들이 조언을 구하면 아주 현명한 충고를 해줄 줄도 안다.

그는 무엇이 그들을 괴롭히고 있는지를 본인보다 먼저 파악한다. 물고기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직관력이 뛰어나다. 그러나 저녁에는 평화롭고 조용하게 지내고 싶어한다.

그가 남의 말을 잘 들어주긴 하지만 온종일 너무도 많은 것을 들었기 때문에 더는 여유가 없다. 물고기자리 남성은 가끔 목적 없이 사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물고기자리 남성의 강점은 자기 일에서 상당히 성공하여 결국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자리에 오른다는 점이다.

그러나 물질적인 성취가 그의 궁극적인 목표는 아니다. 그의 취약점은 어떤 일이 일어나도 그냥 그대로 둔다는 점이다. 그의 방임주의적인 태도 때문에 아이들은 그를 굉장히 좋아한다.

어린아이 들을 위해 친구이자 놀이 상대 역할을 한다. 그는 아이들이 아무리 버릇없이 굴어도 그들을 엄하게 교육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 물병자리와 양자리 궁합 (물병자리 양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양자리 여자 궁합

 

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의 지적 욕구는 만족을 모른다. 그녀는 당신같이 매력적이고 재치 있으며 똑똑한 남성과 잘 어울린다.

그녀는 자신이 필요로 할 때면 언제나 그곳에 있는 남자, 자신의 말에 귀 기울여 주고 이해해 주는 남자, 필요할 때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듬직한 남자를 원한다. 그녀는 현실적이면서도 신비롭고 매력이 넘치는 남성을 좋아한다. 그녀가 찾고 있는 남성은 당신과 비슷하다.

그녀는 애정이 풍부한 여자다. 그녀는 당신이 필요하며 사랑하고 있다고 느끼게 해준다. 그녀는 자신처럼 당신의 사랑이 변치 않길 바란다.

그녀는 당신이 완전히 자기소유이길 바라기 때문에 사랑하는 동안에 어떤 실수도 용납하려 하지 않는다. 그녀는 여러 가지 면에서 아주 진취적이고 현대적이다. 그러나 자기주장을 할 때는 굉장히 보수적이며 아주 엄격하다.

그녀는 훌륭한 여성이다. 그녀가 경제적으로 능력이 있다면 당신을 낭비벽이 심한 사람으로 만들 수도 있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양자리 남자 궁합

 

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의 지적 욕구는 만족을 모른다. 그는 당신같이 매력적이고 재치있으며 똑똑한 여성과 잘 어울린다.

그는 자신이 필요로 할 때면 언제나 그곳에 있는 여자, 자신의 말에 귀 기울여 주고 이해해 주는 여자, 필요할 때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여자를 원한다. 그는 현실적이면서도 신비롭고 매혹적인 여성을 좋아한다. 그가 찾고 있는 여성은 당신과 비슷하다.

그는 애정이 풍부한 남자다. 그는 당신이 필요하며 사랑하고 있다고 느끼게 해준다. 그는 자신처럼 당신의 사랑이 변치 않길 바란다.

그는 당신이 완전히 자기소유이길 바라기 때문에 사랑하는 동안에 어떤 실수도 용납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여러 가지 면에서 아주 진취적이고 현대적이다. 그러나 자기주장을 할 때는 굉장히 보수적이며 아주 엄격하다.

그는 훌륭한 가장이다. 그가 경제적으로 능력이 있다면 당신을 낭비벽이 심한 사람으로 만들 수도 있다.

 

 

▣ 물병자리와 황소자리 궁합 (물병자리 황소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황소자리 여자 궁합

 

당신이 황소자리 여성을 사랑하게 되면 인내심을 배우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모든 일에 아주 느긋하기 때문이다.

사랑도 예외는 아니다. 당신이 청혼하게 되더라도 그녀의 확답을 들을 때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그러므로 만약 그녀를 사랑한다면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도록 한다.

그녀는 모든 일에 철저하다. 특히 결혼 문제에 대해서는 더더욱 그렇다. 당신이 격렬한 사랑의 감정에 휩싸여 있다면 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그녀는 사랑하는 남성을 어떻게 대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에 대해 잘 모르는 편이기 때문에 남자가 끌고 가 가는 대로 따라가는 편이며 그러길 바라고 있다. 황소자리 여성은 편안한 가정생활을 좋아한다. 이것이 그녀에겐 아주 중요한 일이다.

집안을 항상 안락하게 가꾸며 언제나 사랑받는 아내가 되고 싶어 한다. 남성이라도 옷차림이나 실내장식에 대한 당신의 안목을 키워둔다면 칭찬을 받게 될 것이다. 황소자리 여성은 당신의 이상형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그녀는 신뢰할 만한 사람이다. 그녀와 함께 살면 경제적인 것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을 만큼 알뜰하다. 또한, 당신은 가장으로서의 책무에 힘겨워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그녀는 현명하게 집안일을 이끌어 갈 것이다. 그녀는 당신이 편안하게 가정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충분히 배려해 주는 여성이다. 황소자리 아내 덕에 아이들은 착하고 순종적이 될 것이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황소자리 남자 궁합

 

당신이 황소자리 남성을 사랑하게 되면 인내심을 배우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모든 일에 아주 느긋하기 때문이다.

사랑도 예외는 아니다. 안정되고 사려 깊은 황소자리 남성이 청혼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그러므로 만약 그를 사랑한다면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도록 한다.

그들은 모든 일에 철저하다. 특히 결혼문제에 대해서는 더더욱 그렇다. 당신이 격렬한 사랑의 감정에 휩싸여 있다면 당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그는 여성을 어떻게 끌고 가야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여자가 먼저 유혹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그래서 일단 시작은 당신이 하고 다음은 그에게 맡기면 된다. 황소자리 남성은 편안한 가정생활을 좋아한다.

이것이 그에겐 아주 중요한 일이다. 집안을 항상 안락하게 가꾸면 언제나 사랑받는 아내가 될 것이다. 실내장식에 대한 당신의 눈썰미는 칭찬 할 만하다· 황소자리 남성은 당신의 이상형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신뢰할 만한 사람이다. 그와 함께 살면 경제적인 것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당신은 주부로서 힘든 가사에 많은 힘을 쏟을 필요가 없다.

그가 시간을 절약해 주는 최신 가사도구를 사 줄 것이다. 황소자리 남편 덕에 아이들은 순종적이 될 것이다.

 

 

▣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 궁합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쌍둥이자리 여자 궁합

 

쌍둥이자리 여성은 아주 매력적이다. 많은 남성이 그녀의 관심을 끌려 하지만 대부분 실패한다.

일반적으로 쌍둥이자리 여성은 똑똑하고 재치있으며 진취적이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지루한 것을 못 참아 한다. 당신같이 적극적인 남성이라면 그녀의 사랑이 흔들리지 않도록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당신의 가정적인 성격이나 준수한 외모 보다는 당신의 이상과 지적인 면 때문에 당신을 좋아한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매우 활동적이다. 동시에 그녀는 몽상가이며 이상주의자이다.

강한 성격의 남성이라면 그녀의 계획이 계획에만 그치지 않고 실행에 옮겨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녀가 영리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단점을 깨닫고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이 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는 것을 불쾌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심각할 정도로 자기 중심적이지는 않으며 배우자의 충고를 받아들일 줄도 안다.

쌍둥이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상반된 두 가지 면을 갖고 있다. 한순간 아주 행복해하다가도 금방 우울해 하기도 한다. 그녀는 종종 우울해 하거나 자유로웠던 생활을 그리워하기도 하지만 불안정한 상태까지는 가지 않는다.

어머니로서는 아이들에게 약하다. 그녀는 아이들을 매우 사랑하여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둔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쌍둥이자리 남자 궁합

 

쌍둥이자리 남성은 아주 매력적이다. 많은 여성이 그의 관심을 끌려 하지만 대부분 실패한다.

일반적으로 쌍둥이자리 남성은 똑똑하고 재치있으며 진취적이다. 쌍둥이자리 남성은 지루한 것을 못 참아 한다. 당신같이 적극적인 여성이라면 그의 사랑이 흔들리지 않도록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가정적인 재능이나 예쁜 외모보다는 당신의 이상과 지적인 면 때문에 당신을 좋아한다. 쌍둥이자리 남성은 매우 활동적이다. 동시에 그는 몽상가이며 이상주의자이다.

강한 성격의 여성이라면 그의 계획이 계획에만 그치지 않고 실행에 옮겨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가 영리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단점을 깨닫고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이 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는 것을 불쾌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심각할 정도로 자기중심적이지는 않으며 배우자의 충고를 받아들일 줄도 안다.

쌍둥이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상반된 두 가지 면을 갖고 있다. 한순간 아주 행복해하다가도 금방 우울해 하기도 한다. 그는 종종 바람을 피우기도 하지만 결코 심각한 상태까지는 가지 않는다.

아버지로서는 아이들에게 약하다. 그는 아이들을 매우 사랑하여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둔다.

 

 

▣ 물병자리와 게자리 궁합 (물병자리 게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게자리 여자 궁합

 

게자리 여성과 사랑하는 것은 별로 권하고 싶지 않다. 게자리 여성과 결혼하기로 했다면 그녀에게 모든 것을 바라기보다는 당신이 먼저 행동하는 편이 낫다.

게자리 여성에게는 당신이 여성에게서 바라는 덕목들이 부족하다. 하지만 그녀는 아내와 어머니로서의 위치에 서면 아주 강해지는 여성이다. 현명한 남성이라면 그녀의 답답함이나 근검함을 수전노라고 오해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점에서 보면 그녀는 위태로운 상황에서 아주 현명하게 대처할 줄 안다. 어리숙해 보여도 꼼꼼한 면이 있다. 그녀는 애교가 많은 편은 아니나 항상 위트가 넘친다.

게자리 여성은 당신 같은 남성에게는 별로 매력이 없어 보인다. 당신은 그녀가 따분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녀를 잘못 다루면 상당히 까다롭고 심술궂게 변할 수도 있다.

당신이 그녀를 무시한다고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게 되면 자신만의 세계로 숨어버려 당신과의 관계는 다시 회복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게자리 여성은 집에 있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한번 집에 들어오면 결코 밖으로 나가려 하지 않는다. 게자리 여성들은 때때로 윗사람이나 남편에게 너무 의지하려는 경향을 보인다. 그녀가 원하는 것을 다 들어주면 모든 것은 만사형통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배려심이 강하고 경제적으로 매우 성공한 남성이어야 할 것이다. 게자리 여성은 아이들을 잘 가르쳐 주고 참을성이 있으며 사랑스러운 엄마가 될 것이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게자리 남자 궁합

 

게자리 남성과 사랑하는 것은 별로 권하고 싶지 않다. 게자리 남성과 결혼하기로 했다면 그에게 의지하지 말고 당신 자신을 의지하도록 한다.

게자리 남성에게는 당신이 남성에게 바라는 덕목들이 부족하다. 하지만 충실한 남편과 훌륭한 가장의 위치에 서면 아주 강해진다. 현명한 여성이라면 그의 근검함을 수전노라고 오해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점에서 보면 그는 위태로운 상황에서 아주 현명하게 대처할 줄 안다. 어리숙해 보여도 꼼꼼한 면이 있다. 그는 말수는 적지만 항상 위트가 넘친다.

게자리 남성은 당신 같은 여성에게는 별로 매력이 없어 보인다. 당신은 그가 따분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잘못 다루면 상당히 까다롭고 심술궂게 변할 수도 있다.

당신은 그보다 더 똑똑하더라도 그가 그것을 알지 못하도록 재치를 발휘한다. 당신이 그를 약간 머리가 모자란 사람으로 여긴다고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금방 자신만의 세계로 숨어버려 당신들의 관계는 다시 회복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게자리 남성은 집에 있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밤이나 주말에 한번 집에 들어오면 결코 밖으로 나가려 하지 않는다. 게자리 남성들은 때때로 마마보이가 된다.

그가 원하는 것을 다 들어주면 점차 어머니의 존재가 당신들의 생활에 방해되지 않을 것이다. 게자리 남성은 아이들을 잘 보호해 주고 참을성이 있으며 자랑스러운 아빠가 될 것이다.

 

 

▣ 물병자리와 사자자리 궁합 (물병자리 사자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사자자리 여자 궁합

 

사자자리 여성이 아무리 매력적이더라도 만남의 기간이 길어지면 쉽게 결혼에 이르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에게만큼은 다소 힘든 여성이다.

남자들이 그녀의 유혹에 걸려들면 심장이 뛰고 혼돈에 빠진다. 하지만 분별력 있는 당신을 유혹하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사자자리 여성은 남성들을 잘 다룬다.

당신 같이 분별력이 있는 남자도 예외는 아니다. 한번 그녀의 유혹에 걸리면 다시 제정신을 차리기가 힘들다. 사자자리 여성이 당신을 사랑하게 되면 거절하는 것은 고사하고 그냥 무시해 버리기도 힘들다.

당신의 거절은 그녀를 더 자극하여 당신이 그녀에게 완전히 빠져들 때까지 끈기있게 구애한다. 이러한 사랑의 마력에 한번 걸려들면 당신이 상상도 못 했던 일들을 과감히 하게 될 것이다. 사자자리 여성은 강하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사람들을 잘 다룬다. 당신의 기준으로 볼 때 그녀는 다소 낭비벽이 있어 보이므로 당신이 좀 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한다. 당신이 사자자리 여성과 결혼을 하게 되면 항상 많은 친구를 대접해야 할 것이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친구를 잘 사귀고 그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자식들을 너무 풀어주는 어머니이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사자자리 남자 궁합

 

사자자리 남성이 아무리 매력적이더라도 그에 대해서 알고 나면 그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여자들이 그의 유혹에 걸려들면 심장이 뛰고 혼돈에 빠진다.

하지만 분별력 있는 당신을 유혹하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사자자리 남성은 여성들을 잘 다룬다. 당신 같이 분별력이 있는 여자도 예외는 아니다.

한번 그의 덫에 걸리면 다시 제정신을 차리기가 힘들다. 그러나 그의 행동들이 순전히 쇼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결코 로맨틱한 매력에 빠져들지 않을 것이다. 사자자리 남성이 당신을 사랑하게 되면 거절하는 것은 고사하고 그냥 무시해 버리기도 힘들다.

당신의 거절은 그를 더 자극하여 당신이 그에게 완전히 빠져들 때까지 끈기있게 구애한다. 이러한 사랑의 마력에 한번 걸려들면 당신이 상상도 못 했던 일들을 과감히 하게 될 것이다. 사자자리 남성은 지도자적 기질이 있다.

그들은 천성적으로 사람들을 잘 다룬다. 당신의 기준으로 볼 때 그는 다소 낭비벽이 있어 보이므로 당신이 좀 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한다. 당신이 사자자리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되면 항상 많은 친구를 대접해야 할 것이다.

그는 천성적으로 친구를 잘 사귀고 그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자식들을 버릇없게 만드는 아버지이다.

 

 

▣ 물병자리와 처녀자리 궁합 (물병자리 처녀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처녀자리 여자 궁합

 

처녀자리 여성은 모든 일에 만능이다. 적어도 당신 눈에는 그렇게 보인다.

그녀는 매우 조용하고 침착하다. 때론 너무 사소한 일에 연연해 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당신 같은 남성은 그녀에게 낭만적인 관심을 두기가 힘들다. 그녀는 열정적인 사랑은 어리석고 감상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그런 감정이 없이도 잘 살아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순결을 중시해 육체적인 사랑 없는 삶을 살아가기도 한다. 그녀는 상상력이 풍부하지 않다.

공상이나 환상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 그녀는 항상 정도를 걸으며 자신도 올바르게 대접받길 원한다. 그녀는 정직하고 선량한 마음을 갖고 있다.

그녀의 차분하고 현실적인 사고방식에 매력을 느끼는 남성은, 그녀가 변함없는 마음을 가졌으며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 하거나 비열한 행동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처녀자리 여성은 애정이 무르익는데 아주 많은 시간이 걸린다. 그녀는 실질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을 사귀기 전에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하게 알고 싶어한다.

그녀는 겉으로 표현하는 타입이 아니므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싫어한다. 처녀자리 여성과의 사랑은 한 번뿐이다. 사랑이 깨지면 다시 돌이킬 수 없다.

그녀가 휴대전화에서 당신의 전화번호를 지웠다면 당신을 영원히 자신의 인생에서 지워버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처녀자리 남자 궁합

 

처녀자리 남성은 모든 일에 만능이다. 적어도 당신 눈에는 그렇게 보인다.

그는 매우 조용하고 침착하다. 너무 작은 일에 연연해 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당신 같은 여성은 그에게 낭만적인 관심을 두기가 힘들다. 그는 열정적인 사랑은 어리석고 감상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그런 감정이 없이도 잘 살아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순결을 중시해 성생활 없이 삶을 살아가기도 한다. 당신은 그를 고상한 장애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하지 않다. 공상이나 환상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 그는 항상 정도를 걸으며 자신도 올바르게 대접받길 원한다.

그는 정직하고 선량한 마음을 갖고 있다. 그의 차분하고 현실적인 사고방식에 매력을 느끼는 여성은 그가 변함없는 마음을 가졌으며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 하거나 비열한 행동은 절대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처녀자리 남성은 애정이 무르익는데 아주 많은 시간이 걸린다.

그는 실질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을 사귀기 전에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어한다. 그는 겉으로 표현하는 타입이 아니므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싫어한다. 처녀자리 남성과의 사랑은 한 번뿐이다.

사랑이 깨지면 다시 돌이킬 수 없다. 그가 수첩에서 당신의 전화번호를 지웠다면 당신을 영원히 자신의 인생에서 지워버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 물병자리와 천칭자리 궁합 (물병자리 천칭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천칭자리 여자 궁합

 

천칭자리 여성과 사귀면 당신은 아주 행복할 것이다. 천칭자리 여성은 남자를 잘 다룰 줄 안다.

당신은 그녀와 함께 있으면 편안함을 느낄 것이며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때로 아주 변덕스럽다. 그녀의 변덕은 당신을 당황하게 하기도 한다.

한순간 사랑을 고백했다가도 다음 순간 당신을 찬밥 취급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녀는 다시 돌아오므로 염려하지 마라. 이러한 면이 천칭자리의 특성이며 생활방식일 뿐이다.

그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는 있지만, 그것을 표현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천칭자리 여성이 무언가 결정하는 것을 기다리는 동안 인내심을 잃기도 한다. 어떤 때는 결정을 하는데 몇 년이 걸리기도 한다.

그러나 모든 면에서 친절하고 사려 깊으며 공평하다. 그녀는 진실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녀는 정확한 답을 얻을 때까지 모든 것을 따져본다.

그녀는 자신을 과시하지 않으며 예의 바르고 겸손하다. 그녀는 정직하고 건전하며 애정이 많으므로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 항상 진지하게 대한다. 그녀는 사귀고 있는 남성이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그 사람과의 이별을 곧바로 결심한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천칭자리 남자 궁합

 

천칭자리 남성과 사귀면 당신은 아주 행복할 것이다. 천칭자리 남성은 여자를 잘 다룰 줄 안다.

당신은 그와 함께 있으면 편안함을 느낄 것이며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때로 아주 변덕스럽다. 그의 변덕은 당신을 당황하게 하기도 한다.

한순간 사랑을 고백했다가도 다음 순간 당신을 찬밥 취급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는 다시 돌아오므로 염려하지 마라. 다만 이것이 천칭자리의 생활방식일 뿐이다.

그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는 있지만, 그것을 표현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천칭자리 남성이 무언가 결정하는 것을 기다리는 동안 인내심을 잃기도 한다. 어떤 때는 결정을 하는 데 몇 년이 걸리기도 한다.

그러나 모든 면에서 친절하고 사려 깊으며 공평하다. 그는 진실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는 정확한 답을 얻을 때까지 모든 것을 따져본다.

그는 자신을 과시하지 않으며 예의 바르고 겸손하다. 그는 정직하고 건전하며 애정이 많으므로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 항상 진지하게 대한다.

 

 

▣ 물병자리와 전갈자리 궁합 (물병자리 전갈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전갈자리 여자 궁합

 

많은 사람이 전갈에게 쏘이면 죽는 것보다 더 고통스럽다고 생각한다. 전갈자리 여성이 화가 나면 그 자리를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심하게 짜증을 내며 신경질을 내기 때문에 당신이 무척 피곤하다. 전갈자리 여성은 가정에만 얽매이는 것을 싫어한다. 온종일 남편을 위해 분주해 하기보다는 삶의 현장에 뛰어들어 무언가 가치 있다고 생각되는 것을 하고 싶어한다.

그녀는 일에 열성적인 것처럼 사랑에도 열성적으로 한다. 많은 남성이 이런 이유로 그녀에게 쉽게 매료된다. 당신도 예외는 아니다.

전갈자리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긴 남성들은 곧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가 굉장히 화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전갈자리 여성은 즐거움 만큼이나 고통도 많이 준다. 전갈자리 여성의 품속에서 가슴을 두근거리면서 그래, 바로 이거야 라고 생각하고 있다가도 얼마 지나지 않아 "아마 이게 아닐지도 몰라"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녀는 매우 무뚝뚝하고 냉소적이다. 칭찬보다는 모욕적인 말이 먼저 입에서 튀어나온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단지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의 단점까지도 사랑해야 할 것이다.

그녀는 가정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자녀를 좋아하지만, 엄마로서매일 요리를 해주거나 집안일에만 집중하는 등 집안에만 거하는 일은 힘들 것이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전갈자리 남자 궁합

 

많은 사람이 전갈에게 쏘이면 죽는 것보다 더 고통스럽다고 생각한다. 전갈자리 남성이 화가 나면 그 자리를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전갈자리 남성은 가정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한다. 이들은 편안한 안락의자에 앉아 석간을 읽기보다는 삶의 현장에 뛰어들어 무언가 가치 있다고 생각되는 것을 하고 싶어한다. 그는 사업과 정치에 열성적인 것처럼 사랑에도 열성적으로 한다.

많은 여성이 이런 이유로 그에게 쉽게 매료된다. 당신도 예외는 아니다. 전갈자리 남성에게 마음을 빼앗긴 여성들은 곧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굉장히 화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전갈자리 남성은 즐거움 만큼이나 고통도 많이 준다. 전갈자리 남성의 품속에서 가슴을 두근거리면서 그래, 바로이거야 라고 생각하고 있다가도 얼마 지나지 않아 아마 이게 아닐지도 몰라 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는 매우 퉁명스럽다.

칭찬보다는 모욕적인 말이 먼저 입에서 튀어나온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단지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귀머거리와 언어장애인이 될 수도 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있길 바란다.

 

 

▣ 물병자리와 사수자리 궁합 (물병자리 사수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사수자리 여자 궁합

 

당신이 사수자리 여성의 관심을 끌려면 아주 많은 전략이 필요하다. 그녀는 결혼을 피하는 경향이 있긴 하지만 사랑에 무관심하진 않다.

당신이 사수자리 여성과 사랑에 빠진다면 아주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사수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대체로 영리하고 행복하며 건강하다. 당신은 사수자리 여성의 미소와 밝고 친절한 성품에 매료당할 수도 있다.

사수자리 여성은 처음에는 연인이기보다는 친구로 있길 바란다. 이게 사수자리 여성의 데이트 방식이다. 또한 당신은 모든 일에 너그러운 그녀를 존경한다.

단, 그녀는 당신과 사귀면서도 다른 사람들과 교제하길 원하기 때문에 당신도 똑같이 자유를 즐기고 싶어한다고 생각하고 당신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이다. 그러나 일단 결혼을 하게 되면 결혼생활에 매우 충실히 하다. 사수자리 여성은 위트가 넘친다.

그녀는 평등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녀는 편견과 불의를 증오한다. 그녀는 운동을 즐긴다.

그녀는 야외 활동과 모든 형태의 자연생활을 좋아한다. 그녀는 당신을 친구들에게 자랑하길 좋아하며, 당신의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항상 배려한다. 의도적으로 당신을 당황하게 하거나 실망하게 하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그녀는 어린아이들에 대해서는 속수무책이지만 그들이 자라서 사고력이 발달하면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사수자리 남자 궁합

 

당신이 사수자리 남성의 관심을 끌려면 아주 많은 전략이 필요하다. 그는 결혼을 피하는 경향이 있긴 하지만 사랑에 무관심하진 않다.

당신이 사수자리 남성과 사랑에 빠진다면 아주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사수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대체로 영리하고 행복하며 건강하다. 당신은 사수자리 남성의 미소와 밝고 친절한 성품에 매료당할 수도 있다.

사수자리 남성은 연인이기보다는 친구로 있길 바란다. 이게 사수자리 남성의 생활방식이다. 당신은 모든 일에 너그러운 그를 존경한다.

그가 당신과 사귀면서도 다른 사람들과 교제하길 원하기 때문에 당신도 똑같이 자유를 즐기고 싶어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일단 결혼을 하게 되면 그것에 충실하다. 사수자리 남성은 위트가 넘친다.

그는 평등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는 편견과 불의를 증오한다. 그는 만능 스포츠맨이다.

그는 야외 활동과 모든 형태의 자연생활을 좋아한다. 그는 당신을 친구들에게 자랑하길 좋아한다. 그는 당신의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항상 배려한다.

의도적으로 당신을 당황하게 하거나 실망하게 하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그는 어린아이들에 대해서는 속수무책이지만 그들이 자라서 사고력이 발달하면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 물병자리와 염소자리 궁합 (물병자리 염소자리 궁합)

 

☞ 물병자리 남자(본인)와 염소자리 여자 궁합

 

당신에게 염소자리 여성은 다소 실천력이 부족해 보이고 느려 보인다. 이들은 폐쇄적이어서 속마음을 알기가 힘들다.

당신이 그녀에 대해 알게 되더라도 그렇게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녀는 사랑에 관해서 다소 서툰 경향이 있다. 아마도 당신이 모든 것을 주도해 나가야 할 것이다.

당신은 그녀의 느리고 보수적인 성향에 짜증을 낼 수도 있다. 그녀는 새로운 일에 쉽게 도전하는 그런 타입이 아니다. 그녀도 당신 만큼 야심이 있다.

그러나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은 훨씬 계획적이고 치밀하며 은밀하다. 그녀는 남의 눈에 띄지 않게 모든 것을 파악하고 모든 사람을 평가하고 난 뒤, 비로소 다음 일을 조심스럽게 계획한다. 염소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아주 머리가 좋긴 하지만 노력이 부족하다.

그녀는 당신만큼 머리가 빨리 돌아가거나 영리하지 못하다. 당신이 그녀와 결혼한다면 항상 분위기를 즐겁게 하려고 먼저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녀에게는 특히 자신의 가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당신이 집안의 평온을 유지하고 싶으면 그녀의 가족들을 잘 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매우 엄하다. 모든 일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당신이 중재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 물병자리 여자(본인)와 염소자리 남자 궁합

 

당신에게 염소자리 남성은 다소 굼떠 보인다. 이들은 폐쇄적이어서 속마음을 알기가 힘들다.

당신이 그에 대해 알게 되더라도 그렇게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는 사랑에 관해서 다소 서툰 경향이 있다. 아마도 당신이 모든 것을 주도해 나가야 할 것이다.

당신은 그의 느리고 보수적인 성향에 짜증을 낼 수도 있다. 그는 어떤 것에 도전하는 그런 타입이 아니다. 그도 당신만큼 야심이 있다.

하지만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은 훨씬 은밀하다. 그는 남의 눈에 띄지 않게 모든 것을 파악하고 모든 사람을 평가하고 다음 일을 조심스럽게 계획한다. 염소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아주 머리가 좋긴 하지만 감탄할 정도의 두뇌는 아니다.

그는 당신만큼 머리가 빨리 돌아가거나 영리하지 못하다. 당신이 그와 결혼한다면 항상 분위기를 즐겁게 하려고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에게는 가족, 특히 자신의 가족이 아주 중요한 의미가 있다.

당신이 집안의 평온을 유지하고 싶으면 그들을 잘 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는 아이들에게 아주 엄하다. 모든 일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당신이 중재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