퐌다의 프로그램

원순철 3.13 런쳐 핵감지기

퐌다 2012. 2. 8. 01:57


원순철 3.13 런쳐 핵감지기


원순철 3.13 런쳐 핵감지기 다운로드 및 설치법
스타크래프트를 시작하기 전에 핵 사용 유저를 미리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원순철 핵감지기 3.13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 &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우선 원순철 3.13 핵감지기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 상단에 링크한 원순철 wLauncher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원순철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원순철 3.13 핵감지기를 설치 할 수 있는 [wLauncherSetup2.exe] 라는 실행파일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핵감지기를 설치하기 위해 해당 파일을 클릭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원순철 3.13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서 설치작업을 시작해줍니다.


원순철 3.13 핵감지기 설치 시작을 알리는 화면 입니다. 가운데 내용은 대충 읽어넘기시고 우측하단의 '다음'을 눌러줍니다.


구성 요소 선택 및 원순철 핵감지기 사용에 필요한 이용약관 확인 화면 입니다.


구성 요소 설치시에는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제휴 프로그램' 체크를 모두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설치 위치를 선택 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기본 셋팅은 C드라이브 Program 파일 안에 저장 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기본 설정 위치 외에 다른 경로에 저장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를 누르신 후에 자신이 저장하고 싶은 폴더 경로를 새롭게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확인을 누르신 후에 설치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용량이 얼마되지 않기 때문에 설치작업은 금방 이루어 집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하단의 '닫음'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원순철 3.13 런쳐 핵감지기 사용법


원순철 3.13 핵감지기 설치가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실행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된 화면 입니다. 상단에는 홈,알림,플러그인,설정,배틀넷채널,로그 메뉴 탭이 있으며 하단에는 스타실행,업데이트,스타폴더열기,런쳐폴더열기,wLauncher홈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타와 프로그램을 따로 실행시킬 필요없이 프로그램 실행 후에 화면 하단에 있는 '스타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스타가 실행됨과 동시에 프로그램도 켜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