퐌다의 프로그램

핵감지기 3.12 다운 및 사용법 - 원순철 3.12 핵감지기

퐌다 2012. 2. 1. 13:58


핵감지기 3.12 다운 및 사용법 - 원순철 3.12 핵감지기

국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 하다보면 핵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종종 만나게 되는데요.. 솔직히 게임 중에 이런 사람들을 만나면 당장 달려가 현피라도 뜨고 싶을 정도로 화가 나지만.. 현실은 OTL.. 이다보니 그저 분을 삼키고 gg 를 쳐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만이 오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핵 유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핵감지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사용하는데 어려움도 없고 설치만 하면 핵 사용 유저들을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핵에 대해 겁먹을 필요 없이 게임에만 집중 할 수 있어 상당히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핵감지기 3.12 다운 및 설치법

핵감지기 3.12 를 설치하기 위해 핵감지기 3.12가 올라와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을 바로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옮겨오는 과정에서 각종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들이 뭍어오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으시는게 가장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핵감지기 3.12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핵감지기 3.12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서 실행시켜 줍니다.


핵감지기 3.12 설치 파일이 실행되었을 때 나오는 설치 알림 창 입니다. 내용을 대충 읽어보시고 우측하단의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핵감지기 3.12 구성 요소 선택 및 이용약관 확인 창 화면 입니다.


설치 구성 요소에서 '제휴 프로그램'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창 우측하단의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핵감지기 3.12이 설치될 위치를 선택해주는 창 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안에 설치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 설치 폴더 외에 다른 곳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를 눌러 자신이 원하는 곳에 따로 위치를 지정해주실 수도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창 우측하단의 '설치'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해줍니다.


프로그램이 설치 중인 모습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금방 설치 됩니다.


핵감지기 3.12 (wLauncher) 설치 완료 알림 창 입니다. 우측하단의 '닫음'을 클릭하시면 모든 설치 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핵감지기 3.12 사용법


핵감지기 3.12 설치가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wLauncher 실행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실행시켜줍니다.


핵감지기 3.12 (wLauncher)가 실행된 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핵감지 기능이 ON 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창 상단 메뉴인 '플러그인'을 클릭하시면 APM 이라든지 다른 여러가지 기능들을 ON/OFF 하실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창 좌측하단에 있는 '스타 실행' 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이 켜진 상태에서 '스타'가 실행 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시면 최신버전 핵감지기 기능을 바로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핵감지기가 켜져있으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시작과 동시에 핵사용 여부 확인 및 유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