퐌다의 프로그램

핵감지기 2.53, 스타핵감지기 2.53 다운 및 사용법 정리

퐌다 2011. 11. 16. 13:08


핵감지기 2.53, 스타핵감지기 2.53 다운 및 사용법 정리

스타크래프를 하다보면 핵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데요... 예를 들자면... 절대 나올 수 없는 타이밍에 고테크 유닛이 나온다든지... 자신이 쳐들어 갈 타이밍 이나 경로를 정확히 알고 플레이를 한다든지... 등등... 말로 하자면 셀 수도 없이 많은데요...

이렇듯 핵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다짜고짜 욕부터 할 수도 없고 100% 확신을 가지고 욕을 한다고 해도 게임은 이미 gg... 정말 이럴 때는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어 오르게 되는데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이런 핵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사전에 잡아주는 핵감지기 2.53 버전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게임시작 전에 미리 핵을 감지해주기도 하고 게임이 시작된 후라도 핵 사용여부를 감지해주기 때문에 핵으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줄어들어 상당히 마음 편하게 스타를 즐기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와같이 핵 사용 유저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타핵감지기 2.53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간략히 설명 해드릴까 합니다.


핵감지기 2.53 다운 및 설치법

핵감지기 2.53 을 설치하기 위해 상단에 첨부한 'wLauncherSetup2'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핵감지기 2.53 설치 파일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핵감지기 2.53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핵감지기 2.53 설치 시작을 알리는 창입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 창 우측하단의 '다음'을 클릭합니다.


구성요소선택 및 wLauncher 이용약관 확인 창입니다.
 


이용약관은 통상적인 내용이라 대충 읽고 넘어가셔도 되지만 구성요소설치의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기본 설치 프로그램인 'wLauncher' 를 제외한 제휴 프로그램 체크 목록을 전부 해제 하신 후 다음 항목으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설치위치선택 창 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 안에 저장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다른경로에 설치파일을 저장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를 눌러 새로운 폴더를 만드시거나 만들어져 있는 폴더를 선택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핵감지기 2.53 설치 위치 선택이 완료되셨으면 설치위치선택 창 우측하단에 있는 '설치'를 누릅니다.


핵감지기 2.53 이 설치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설치 됩니다.


핵감지기 2.53 설치 완료를 알리는 창입니다. 우측하단의 '닫음'을 누르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핵감지기 2.53 사용법


핵감지기 2.53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wLauncher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핵감지기 2.53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 줍니다.


핵감지기 2.53 프로그램이 실행된 화면 입니다. 화면상단에는 홈, 알림, 플러그인, 설정, 배틀넷 채널, 로그 메뉴탭이 위치해 있으며, 하단에는 스타실행, 업데이트, 스타폴더열기, 런쳐폴더열기, wLauncher 홈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실행을 위해서는 따로 스타를 실행시켜 줄 필요없이 핵감지기 2.53 프로그램 창 좌측 하단에 있는 '스타 실행' 버튼만 누르면 스크래프트 및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 됩니다.

업데이트도 수시로 일어나는데 걱정 하실 필요없이 프로그램 창 좌측 하단의 '업데이트'란이 활성화 되면 클릭 한번으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