퐌다의 프로그램

핵감지기, 스타핵감지기 2.50 다운 및 설치법!

퐌다 2011. 11. 11. 13:40


핵감지기, 스타핵감지기 2.50 다운 및 설치법!

스타크래프트(이하 스타)를 하다보면 핵으로 의심되는 유저를 만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솔직히 요근래 들어서는 종종이라기 보다 거의 60% 이상 핵을 쓴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무하튼... 게임도중 이렇게 핵으로 의심되는 유저를 만나게 되면... 그냥 랜선을 뽑아버린다던지 Ctrl + Alt + Delete 로 스타를 꺼버란더던지 아니면 그냥 나가는 방법밖에는 없을텐데요...

하지만 이렇게 되면 복수도 못하고 짜증만나서 즐기려고 했던 게임이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게하는 근원이 되게 마련인데요... 그래서 이렇게 핵 유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시작 전에 핵 사용 유저를 잡아주는 스타핵감지기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핵감지기 프로그램의 명칭은 'wLauncher' 로 스타 사용유저라면 거의다 알만한 원순철씨가 만든 스타핵감지기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상 아무런 제약도 없고 무료면서도 핵을 잘 잡아주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보시면 만족하실만한 성과 있으실 것 같습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다운 및 설치방법

스타핵감지기 프로그램인 wLauncher 2.50을 설치하기 위해 상단에 첨부한 wLauncher2 설치 파일을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이 확인 되었다면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 클릭해 줍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wLauncher 설치 시작을 알리는 창입니다. 알림 사항을 읽어보시고 창 우측하단에 있는 '다음'을 클릭합니다.


구성요소선택 및 이용약관 동의 창입니다.


wLauncher 이용약관은 특별한 내용이 없으니 넘어가셔도 되지만 구성요소선택의 경우는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 같이 기본 설치 프로그램인 wLauncher 를 제외한 제휴 프로그램 목록을 모두 체크 해제 해주셔야 합니다.

제휴 프로그램 목록 체크 해제가 완료 되셨다면 창 우측하단의 '다음'을 클릭 합니다.


설치위치선택 창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 안에 wLauncher란 파일명으로 저장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만약 다른경로에 핵감지기를 저장하고 싶으실 경우는 설치 폴더 확인란 우측에 있는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폴더 찾아보기' 창에서 새롭게 폴더를 만드시거나 기존에 만들어져 있던 폴더를 선택하여 경로를 따로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셨으면 설치 위치 선택 창 우측하단에 있는 '설치'를 클릭 합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wLauncher 가 설치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다보니 설치 속도는 생각보다 빠릅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wLauncher 설치가 완료된 화면 입니다. 우측하단의 '닫음'을 클릭하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사용법


스타핵감지기 2.50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wLauncher 바로가기'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핵감지기 2.50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 줍니다.


스타핵감지기 wLauncher 프로그램 실행화면 입니다. 프로그램 창 상단에는 홈, 알림, 플러그인, 설정, 배틀넷 채널, 로그 메뉴탭이 위치해 있으며, 하단에는 스타실행, 업데이트, 스타폴더열기, 런쳐폴더열기, wLauncher 홈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실행을 위해서는 따로 스타를 실행시켜 줄 필요없이 스타핵감지기 2.50 프로그램 창을 열어 창 좌측 하단에 있는 '스타 실행' 버튼만 누르면 스크래프트 및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 됩니다.

업데이트도 수시로 일어나는데 걱정 하실 필요없이 프로그램 창 좌측 하단의 '업데이트'란이 활성화 되면 클릭 한번으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