퐌다의 프로그램

핵감지기 2.53 다운 및 사용법 정리 - 원순철 wLauncher 2.53

퐌다 2011. 11. 9. 13:44


핵감지기 2.53 다운 및 사용법 정리 - 원순철 wLauncher 2.53

스타크래프트를 하다보면 상대방이 내 움직을 모두 다 읽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나가려고 하면 쳐들어오고... 쳐들어 갈려고 하면 기다리고 있고... 그리고 거기에도 모자라 나올 타이밍이 아닌데 고테크의 유닛이 나온다거나 같은 미네랄임에도 불구하고 다량의 유닛이 튀어나온다든지...

무하튼... 이런 경우에는 상대방이 핵을 쓰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고 물증도 없이 상대방을 몰아세울 수도 없고... 짜증은 계속 나고... 진짜 욕 한사바리 해주고 싶은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이렇게 핵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핵을 게임시작 전에 미리 잡아주는 핵감지기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프로그램명은 wLauncher 인데요. 사용상 아무런 제약이 없는 프리웨어이니 부담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핵감지기 2.53 다운 및 설치

핵감지기 프로그램인 wLauncher를 설치하기 위해 상단에 첨부한 wLaunch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 클릭해 줍니다.


핵감지기 2.53 wLauncher 설치 시작을 알리는 창입니다. 내용을 대충 읽어보시고 우측하단의 '다음'을 누릅니다.


구성 요소 선택 및 이용약관 확인 창입니다.


이용약관은 여느 프로그램 설치 약관과 같으니 넘어가셔도 되지만 구성 요소 선택의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기본 설치 프로그램인 wLauncher 를 제외한 제휴 프로그램 목록 체크를 꼭 해제 해주셔야 합니다.

제휴 프로그램 체크 해제가 완료 되셨다면 창 우측하단의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 위치 선택 창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 안에 저장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만약 다른경로에 핵감지기를 저장하고 싶으시면 설치폴더란 우측에 있는 '찾아보기'를 눌러 새 폴더를 만들어 따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셨으면 설치 위치 선택 창 우측하단에 있는 '설치'를 누릅니다.


핵감지기 2.53 wLauncher 가 설치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다보니 설치 속도는 빠릅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된 화면 입니다. 우측하단의 '닫음'을 누르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핵감지기 2.53 사용법


핵감지기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wLauncher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 줍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된 화면 입니다. 상단으로 홈, 알림, 플러그인, 설정, 배틀넷 채널, 로그 메뉴탭이 위치해 있으며, 하단에 스타실행, 업데이트, 스타폴더열기, 런쳐폴더열기, wLauncher 홈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실행을 위해서는 따로 스타를 실행시켜 줄 필요없이 핵감지기 2.53 프로그램 창을 열어 창 좌측 하단에 있는 '스타 실행' 버튼만 누르면 스크래프트 및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 됩니다.

업데이트도 수시로 일어나는데 걱정 하실 필요없이 프로그램 창 좌측 하단의 '업데이트'란이 활성화 되면 클릭 한번으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