퐌다의 세상에 이런일이

남자 거시기에 기생하는 물고기가 있다??? 그 진실은??

퐌다 2011. 2. 16. 23:05


 
참~~ 귀엽죠잉~~??
고놈 차~암~ 자~알~~ 생겼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저 위에 놈은 얼핏 보면 우리가 어릴적 개울가에서 흔히 볼 수 있던 피라미와 많이 닮았습니다.
물 속에서 친구들과 뜰채 들고 이리저리 몰아서 잡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쿨럭;)

하지만, 저놈은 그렇게 만만한 녀석이 아니었습니다!!!
그 이름 하야!!! 칸디루(candiru)!!

 
 


그럼 요로코롬 작은 녀석이 왜 만만치가 않을까요?? 그 진실을 지금부터 파헤쳐 보것습니다~!!
일단 요놈의 프로필 부터 살펴보죠~




이     름 : 칸 디 루 (candiru : 메기의 일종)
크     기 : 3~15cm
서 식 지 : 아마존 강 유역
생 태  및  생 계 유 지 방 법 : 흡혈성 물고기로 평소에는 강 깊은 곳 탁한 물속에서 서식하며 작고 반투명하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는다. 먹이활동 방법은 다른 어류의 아가미 속에 들어가 기생하며 피와 살을 먹는 방법으로 살아간다. 특히 주목 할 만한 점은 어류의 아가미에서 나오는 암모니아 냄새를 맡고 1~2초도 안되는 빠른 속도로 아가미로 파고 들어 등에 나 있는 갈고리 같은 척추뼈를 우산처럼 펼쳐 고착하게 된다는 것이다.

 





글의 제목과 프로필을 보고 센스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요놈이 남의 성기에서 기생을 할 수 있는지 감을 잡으셨겠지만 그렇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전격 공개 하겠습니다!!



 요놈은 어떻게 남자의 성기에 기생 할 수 있을까요??



바로 남자가 소변을 볼 때, 배출 되는 암모니아 냄새를 맡고 쏜살같이 남성의 요도를 통해 침투해서 성기에 고착하게 되는 것이죠!!!





이렇게 말입니다~~ 보이시죠??ㅎㅎ 제대로 자리 잡았네요ㅎ;;

대부분 아시겠지만 사람의 소변에는 다량의 암모니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 물고기의 아가미에서 다량의 암모니아가 배출되는걸로 착각해서 그 원천지인 인간의 요도속으로 달려들게 된다는 것이죠.

그리고 칸디루는 표면이 맨들맨들하고 폭이 작아 의외로 요도로 들어가기 쉬운 구조이며, 남성이 소변 볼 때 평소에 수축되어 있던 근육이 이완 되어 요도가 확장되기 때문에 요놈이 더 들어가기 쉬운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해서 사람의 성기에 들어간 칸디루는 어떻게 될까요??



일단 칸디루가 남성의 성기에 들어가면 고통은 이루 말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놀라운 것은 칸디루가 요도로 들어가면 죽지도 않고 자기가 흡혈하고 싶은 부위에 고착을 해 흡혈을 한다는 것이며, 칸디루를 제거하지 못하면 결국 그 사람은 고통에 몸부림 치며 앓다가 죽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럼 이 놈을 제거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인가??



일단 방법은 있습니다. 총 네가지 방법으로 압축 할 수 있는데..

첫번째는 칸디루가 남성성기로 반쯤 파고 들었을때 칸디루의 꼬리를 손으로 얼른 잡아서 그놈을 잘라서 죽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이미 칸디루가 남성성기로 다 들어갔다면 더 이상 성기 위의 부분으로 들어갈 수 없게 거세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칸디루에 의한 감염이 심해 거세해야 하는 경우는 있지만 검색 결과에 의하면 여태까지 칸디루 때문에 거세한 경우는 없었다고 합니다. 의료기술이 발달하지 않고 수술조차 제대로 이루어질수 없었던 100년 전쯤에야 '거시기가 너무 아픈데요 의사선생님', '그러면 일단 자르고 봅시다' 뭐 이런식이 되었을지도 모를 일이죠ㅎ)

세번째는 칸디루가 있는 부위를 절개해서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ㄷㄷ;;; (이거 글 잘리는 건 아니겠죠??)
같은 남자로서 글을 쓰면서도 몸이 움찔움찔 합니다;;

네번째는  지역주민들의 민간요법으로 특이한 과일을 먹으면서 치료하는 방법도 있다지만 너무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이놈의 서식처인 아마존에 사는 원주민들은 강에서 소변을 보는 행동을 자제하라고 당부하고 있으며 혹시 강에 들어가게 되더라도 몸에 착~! 달라 붙은 팬티나 수영복 입을 것을 권유한다고 합니다.

극악의 성범죄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국내도입이 시급합니다" 라는 말이 나오는 물고기지만 위험성이 높아 브라질 정부에서 외국 반출을 할 수 없게 막아 놨다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