퐌다의 프로그램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퐌다 2011. 8. 27. 09:01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파일공유사이트를 이용하여 음악이나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경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전용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파일공유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프로그램 안에는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이 내포되어 있어 사용자의 컴퓨터를 느려지게 하는 주원인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이란 필요한 자료를 다운받을 때 설치되는 프로그램으로써 사용자의 동의도 없이 자동으로 설치되며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는 파일공유사이트의 서버가 되어 다른사람이 자료를 다운받을 때 웹하드 서버가 아닌 내 컴퓨터에 접속하여 다운을 받게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실질적으로 이 그리드 딜리버리라는 프로그램은 교묘한 수법으로 이름을 바꾸어 놓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의 유해성을 알고 제거 하려고 해도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찾아내기 조차 힘들어 눈 뜬 장님으로 지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초보자 분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도 제거하고 컴퓨터도 빨라질 수 있게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법 -[프로세스 클린]-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인 프로세스클린을 사용하기 위해 상단에 첨부한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클린은 별다른 설치 없이 바로 실행해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편의성 면에서는 최상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합니다.


프로세스클린이 실행된 화면 입니다. 위에서 부터 아래로 프로세스 초기화, 현재 프로세스 보기, 초기화 제외 프로세스 등록, 하드디스크 최적화, 시작 프로그램 관리 및 초기화, 익스플로러 초기화, 액티브엑스 최적화,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프로세스 최적화 가이드 버튼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메뉴에 있는 '현재 프로세스 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서 실행되고 있는 프로세스 목록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자신도 모르게 설치되어 있는 프로세스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 정리를 위해 프로그램 창 맨위에 있는 '프로세스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의 기본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익스플로러 초기화도 같이 된다는 메시지 창이 뜹니다.

이는 프로그램 설정상 기본으로 셋팅된 내용으로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을 포함한 프로세스 정리 및 익스플로러 초기화도 같이 진행되게 됩니다. 내용을 확인 하셨다면 '예'를 눌러 프로스세 초기화를 진행해줍니다.

참고로, 익스플로러 초기화가 실행되면 현재 실행중인 익스플로러 창이 모두 종료되니 미리 모든 내용을 숙지하시고 최기화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창 하단에 있는 환경설정에 들어가시면 프로세스 초기화 버튼 클릭시 실행되는 초기화 내용들을 지정할 수 있는 체크란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시작프로그램과 익스플로러 초기화에 체크되어 있습니다.

시작프로그램 초기화 선택시 악성코드 및 악성 바이러스, 악성 백신에 대한 방어를 하실 수 있으며, 익스플로러 초기화 선택시 각종 스팸 툴바 및 사이드바, 애드웨어를 방어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 설명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프로그램 창 가장 아래에 있는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방법'을 클릭하셔서 제작사의 설명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