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

2017년 12월 띠별운세 (2017년 12월 운세)

퐌다 2017. 11. 8. 21:05

 

2017년 12월 띠별운세 (2017년 12월 운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띠별운세는 쥐, 소, 범,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띠 순서로 제공 됩니다. 자세한 12월 운세내용은 하단 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12월 쥐띠운세 총정리

 

 

"피곤한 사람이나 꺼림직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니 함부로 속단하지 마세요."


60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대외적인 일을 잘 관리하세요. 연말 연시를 맞아서 적당히 인사치레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  새로운 일보다는 정리와 마무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괜히 욕심을 부리거나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지 마세요.
84년생 -  아랫사람이나 자식으로 인해 머리가 아플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해외 여행이나 유학 등을 떠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명예와 실리가 함께 하니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 2017년 12월 소띠운세 총정리

 

 

"빠른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니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느리더라도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눈 앞의 이익을 따지기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봐야 할 때입니다. 좋은 제안이 들어오더라도 섣불리 수락하지 마세요.
73년생 -  작은 성취에 만족하지 말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맡은 일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책임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당신이 해야 할 일만 잘 처리하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음주 운전이나 과속은 절대 피하도록 하세요.
97년생 -  지난 일들은 모두 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세요.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좋습니다.

 

 

 

※ 2017년 12월 범띠운세 총정리

 

 

"화려한 외양보다는 내실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남들이 뭐라고 해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세요."
 

62년생 -  이미 결정된 일이나 지난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나 보증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자칫 믿었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을 수 있어요.
86년생 -  계약을 맺거나 문서 관련한 일들은 신중을 기하세요. 미심쩍은 일은 확실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수입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어요.

 

 

 

※ 2017년 12월 토끼띠운세 총정리

 

 

"당신의 뜻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이니, 무슨 일이든 실행에 옮기세요. 재운과 관운도 좋으니 성과도 좋을 것입니다."
 

63년생 -  언제 어디서든 자존심과 명예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무시당하지 않도록 당당하게 처신하세요.
75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하려면 동업자나 후원자를 찾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좋을 결과가 있을 거에요.
87년생 -  과로나 스트레스로 인하여 몸이 상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건강 및 체력 관리에 힘쓰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99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에 상응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당신의 노력과 정성에 따라서 그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 2017년 12월 용띠운세 총정리

 

 

"다른 사람의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은 자리나 술자리에서 주의해야 합니다."


52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재물을 얻으려면 월초에 들어오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64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참고 견디는 것이 최선이에요. 중순 이후 운도 풀리고 점차 편해질 것입니다.
76년생 -  구설이나 소문에 휩싸이지 않도록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특히 기혼자라면 이성으로 인한 스캔들에 주의하세요. 
88년생 -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가 될 거에요. 다만 재물이나 현금 관리에도 신경쓰도록 하세요.

 

 

 

※ 2017년 12월 뱀띠운세 총정리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연말 분위기에 흐트러지지 말고 평소보다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53년생 -  너무 자신의 뜻을 내세우거나 고집을 부리지 마세요. 나이와 권위를 앞세우기 보다는 적당히 타협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부드러운 처신과 유연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강하면 부러지기 쉬우니 적당히 휘어지도록 하세요.
77년생 -  해야 할 일이 많으니 일정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모임이나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앞만 보고 가야 할 때입니다. 연말 분위기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할 일은 하도록 하세요.

 

 

 

 

※ 2017년 12월 말띠운세 총정리

 

 

"돈이나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시적인 감정이나 기분에 치우치지 마세요."
 

54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는 좋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66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빠르고 신속하게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78년생 -  고진감래, 그동안의 어려움이나 고민이 깨끗이 사라질 거에요. 다만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90년생 -  여기 저기서 찾는 사람이 많으니 분주하고 바쁜 시기입니다. 열심히 다니는 것도 좋지만 사람은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 2017년 12월 양띠운세 총정리

 

 

"일시적인 고비가 찾아올 수 있은 잘 대처하도록 하세요. 월초만 잘 넘긴다면 재물과 애정에 있어서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55년생 -  주위 사람들과 약속을 하거나 모임을 갖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옛 친구들에게 연락해 보거나 고마운 사람을 찾아보세요. 
67년생 -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도 있어요. 잠시 쉬면서 휴식과 재충전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79년생 -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마세요.
91년생 -  주변의 곤란한 사람이나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외면하지 마세요.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성심껏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 2017년 12월 원숭이띠운세 총정리

 

 

"남을 돕는 것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 들어줄 수 없는 부탁은 깨끗이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바깥 일보다는 건강이나 주변 정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배우자나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에요.
68년생 -  재물이면 재물, 명예면 명예, 한 가지 목표에만 집중하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80년생 -  조용히 은인자중하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는다고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92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거나 욕심내지 마세요. 지금은 현실에 만족하며 지내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 2017년 12월 닭띠운세 총정리

 

 

"가까운 사람들이나 가족들과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어요.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겉으로는 화려해도 속으로는 근심이 많은 시기입니다.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고, 과감하고 확실하게 결단을 내리세요.
69년생 -  새로운 변화나 확장은 불리하니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자신의 것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남들보다는 자신을 위해 시간과 돈을 써야 할 때입니다. 다른 그 누구보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93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고 모든 것을 정면 돌파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 2017년 12월 개띠운세 총정리

 


"길운이 함께 하니 즐거움과 기쁨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시기이나 매사에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58년생 -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나아가세요. 회자정리, 만남이 있으면 헤어질 때도 있기 마련이에요. 
70년생 -  연말 연시라고 흐트러지지 말고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변 소식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이세요. 
82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세요. 자칫 작고 사소한 일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어요.
94년생 -  평소보다 씀씀이가 커지고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최대한 지출을 줄이고, 조금만 참고 견디도록 하세요.

 

 

 

※ 2017년 12월 돼지띠운세 총정리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뜻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재물과 관련된 일은 가족이나 믿을 만한 사람과 상의하세요."
 

59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와 예절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대수롭지 않은 일로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71년생 -  새로운 변화나 방향 전환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기존 방식만 고집하지 말고 뭔가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83년생 -  일시적인 고비가 찾아오더라도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끝까지 밀어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마음이 어지러우니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는 시기입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