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국내 국외 수입 suv차량 인기순위 및 suv디젤 연비 좋은 차

퐌다 2017. 1. 12. 14:56

 

국내 국외 수입 suv차량 인기순위 및 suv디젤 연비 좋은 차 모음표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uv차량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만한 자료들이니 잘 참고하셔서 멋있고 효율 좋은 suv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자료는 다나와 자동차와 다음 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직접 제공한 정보이니 만큼 신뢰도적인 부분에서는 수익만을 목적으로한 사이트들 보다 높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을 작성한 시점을 기준으로 추후 신차가 나오거나 일정기간이 지나면 내용이 추가 or 변경 or 삭제될 수 있으니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글 하단에 링크한 각각의 홈페이지 주소로 가셔서 세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 국외 수입 suv차량 인기순위 - 출처 : 다나와 자동차

 

 

 1위. 싼타페 히스토리

 

- 2015년 6월 4일에 공개되었다. 상품성이 개선된 싼타페 더 프라임의 2.0ℓ R 디젤 엔진과 2.2ℓ R 디젤 엔진은 유로 6 기준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성능이 향상되었고, 흡차음재 보강을 통해 엔진 냉간 시 진동이 개선되었다. 범퍼와 헤드 램프, 리어 램프, 알루미늄 휠 등의 디자인이 바뀌었고, LED 주간 주행등이 추가되었다. 계기판의 디자인을 단정하게 해 시인성을 높였고, 크래쉬 패드 가니시에는 신규 패턴과 신공법이 적용되었다.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에서 실시하는 스몰 오버랩 테스트에 대응하기 위해 초고장력 강판의 비율이 39%로 높아졌고, 차체 보강재가 확대되었다. 또한 어드밴스드 에어백과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스마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등의 안전 사양이 신규 적용되었다.

 

 

 2위. 쏘렌트 히스토리

 

- 2014년 8월 28일에 출시되었다. 국산 SUV 최초로 유로 6 기준을 달성했고, 모든 트림에 고급형 ISG 시스템이 달렸다. 전장과 축거가 각각 95mm, 80mm 늘었고, 트렁크 공간은 동급 최고 수준인 605ℓ(7인승, 3열 시트 폴딩 기준)이다. 국산 SUV 최초의 전방 추돌 경보 장치를 비롯해 어라운드 뷰 시스템과 후측방 경보 시스템, 스마트 파워 테일 게이트 등이 적용되었다. 초고장력 강판 적용 비율이 기존의 24%에서 53%로 확대되어 안전성과 주행 성능을 높였고, 구조용 접착제 역시 기존의 60m에서 134m로 확대되었다. 차체 측면부 핫 스탬핑 공법이 적용되고, 차체 주요 부위의 연결부를 강화해 차체 비틀림과 굽힘 강성을 향상시켰다.

 

 

 3위. 티볼리 히스토리

 

- 2012년부터 프로젝트명 X100으로 개발된 티볼리는 2011년과 2014년에 각각 개최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와 파리 모터쇼에 공개된 컨셉트 카 XIV-1 및 XIV-2의 디자인을 지녔다.1.6ℓ e-XGi160 가솔린 DOHC 엔진과 아이신제 6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었다. 71.4%의 고장력 강판을 사용하였으며, 이중 초고장력 강판 비율이 40%에 달한다.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7 에어백이 적용되었고, 차체 자세 제어 장치와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가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되었다. 2015년 6월에는 디젤 엔진과 4륜구동이 추가될 예정이다. 2015년 4월에 개최된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 중국에 선보였으며, 중국에서는 티볼란이라는 차명으로 판매된다.

 

 

 

 

◈ 국내 국외 수입 suv디젤 연비 좋은 차 (인기순) - 출처 : 다음 자동차

 

 

이상으로 국내외 suv차량 인기순위 및 suv디젤 연비 좋은 차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suv 구입하셔서 가족, 연인, 친구, 지인 분들과 함께 재미있는 여행도 다니시고 추억도 쌓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