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 (현대자동차 7월 프로모션)

퐌다 2016. 7. 6. 05:41

 

여름이 한창 무르익어가는 7월을 맞아 현대자동차에서 생산/판매하는 차종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현대차에서 2016년 7월에 제공한 각 차종별 구매헤택(프로모션)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입혜택이 있는 차종과 혜택내용은 지난 6월과 크게 차이는 나지 않는 상황인데요. 특별히 추가되거나 변경된 부분은 선수율 30%로 차량구매시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선수율 30% 구매시 60개월 무이자할부가 제공되는 차종은 쏘나타LF,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제네시스가 있으니 차량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벨로스터, i30, i40 차종은 기존과 같이 선택조건 1번으로 이자부담 제로(선수율 20%, 36개월) 조건이 제공되고 있으며, 선택조건 2번으로 벨로스터-70만 할인, i30 - 70만 할인, i40 - 100만 할인 혜택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선수율 FREE 2.9% 조건이 제공되는 차종은 기존과 같이 엑센트, 쏘나타LF,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싼타페 더 프라임이 있고, 싼타페 더 프라임의 경우는 선택사항으로 네비게이션 장착모델 88만 할인(미장착 모델 70만 할인)이 제공 됩니다.

 

그외 쏘나타 PHEV는 300만월 할인, 투싼(구형 한정) 5%할인이 제공되니 차량구입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각차종별 구입혜택은 바로 아래 첨부한 판매조건표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소식 및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는 링크도 같이 첨부 했으니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문의글 남기시거나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 안내표 - 출처 : 다나와 자동차

 

 

 

 

 

 

 

 

 

 

 

 

 

 

 

 

 

 

 

 

 

 

 

 

 

 

 

 

 

 

 

 

 

 

 

 

 

 

 

 

 

 

 

 

 

 

 

 

 

 

 

 

 

 

 

 

 

 

 

 

 

 

 

 

 

 

 

 

☞ 현대자동차 2016년 7월 이벤트 소식 확인하러가기

 

좀 더 자세한 구입문의는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 제공된 연락처를 통해 문의 하시거나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 확인하시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빠르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그럼 한달 후 현대자동차 8월 구입혜택 프로모션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