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자동차 6월 구매혜택

퐌다 2016. 6. 3. 03:43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둔 6월을 맞아 현대자동차에서 차량 구매예정이신 분들을 위해 현대자동차에서 2016년 6월 제공하는 각 차종별 차량 구입혜택 및 여러 이벤트, 차종별 가격 소식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승용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자부담 제로' 할부 프로그램이 벨로스터, i30, i40, 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아슬란 차종에 대해 진행되고 있는데요. 선수율 20% 이상시 해당 차량 구매자 분들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48개월 선택시 1.9% 저금리, 60개월 선택시 2.9% 저금리 혜택이 제공됩니다.

 

선수율 FREE 2.9% 프로그램은 지난 달과 같이 엑센트, 쏘나타LF, 쏘나타 하이브리드, 제네시스, 싼타페 더 프라임에 제공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엑센트-10만원, 쏘나타LF-30만원, 쏘나타 하이브리드-60만원, 제네시스-30만원, 싼타페-20만원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밖에 조기구매 유도 프로모션으로 EQ900을 제외한 승용+RV 전차종에 대해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호국보훈 특별타겟조건으로 아반떼, 소나타(HEV 포함), 그랜저(HEV 포함), 투싼, 싼타페 차량에 3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현대자동차에서 2016년 6월 진행하는 이벤트는 현재까지 총 11가지가 있는데요. 아래에 자세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 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공식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연결해 놓았으니 이벤트 상세내역이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6월 구매혜택 안내표 - 출처 : 다나와 자동차

 

 

 

 

 

 

 

 

 

 

 

 

 

 

 

 

 

 

 

 

 

 

 

 

 

 

 

 

 

 

 

 

 

 

 

 

 

 

 

 

 

 

☞ 현대자동차 2016년 6월 이벤트 소식 확인하러가기

 

이벤트 페이지로 가보시면 제가 앞서 말씀드린 혜택내용을 포함한 여러 주요 할부 프로모션 및 차종별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하셔서 혜택내용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구입문의는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 제공된 연락처를 통해 문의 하시거나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 확인하시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빠르다는 점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