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프로그램

원순철 3.23

by 퐌다 2013. 5. 14.


원순철 3.23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스타크래프트 핵감지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원순철 3.23 wlauncher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상단에 첨부해드린 원순철 공식 홈페이지 링크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새 창으로 열리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파일을 직접에 올려드리면 좋겠지만 다운로드와 업로드를 하는 과정에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등이 뭍어 올 수 있기 때문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방법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원순철 3.23 버전 설치를 위한 파일 다운로드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wLauncher'를 클릭 하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파일 링크를 제대로 선택하셨다면 위 그림과 같은 '파일 다운로드' 대화창이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실행과 저장 중에서 실행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없이 바로 설치 작업을 진행 하실 수 있으며 저장을 누르시면 파일을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작업을 진행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작업을 시작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wLauncher 설치 시작을 알리는 대화창이 뜨는데요. 설치 작업을 진행하시기 전에 왠만한 프로그램을 종료 하신 후 설치 작업을 계속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작업을 계속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원순철 3.23 버전 설치시 wLauncher 구성 요소 선택 및 이용약관에 관한 설명을 볼 수 있는 대화창 화면 입니다. 이용약관은 대충 읽어보고 넘어가셔도 상관 없지만 구성요소의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필요없는 제휴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도록 체크를 꼭!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wLauncher가 설치될 폴더를 지정하는 대화창 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폴더를 그대로 사용하시거나 찾아보기를 통해 다른 폴더에 저장 되도록 설치작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설정이 완료되면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작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설치속도는 몇초 이내로 끝납니다.


설치완료를 알리는 대화창 화면 입니다. '닫음' 버튼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완료 됩니다.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wLauncher'라는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프로그램 실행화면이 뜨는데요. 화면 좌측하단의 '스타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프로그램 실행과 동시에 스타크래프트가 실행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