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by 퐌다 2013. 3. 22.


▣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소개

많은 플래시게임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게임인 '아빠와나' 시리즈 중 탱크와 헬리콥터 등의 전투장비들이 사용되는 전쟁 현장을 배경으로 하는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캐릭터의 라이프가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무적판이라 플레이 도중 몇십번을 죽어도 다시 살아나 플레이 할 수 있는 매력을 지닌 게임이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인데요. 적진의 깃발을 아군의 깃발로 바꾸는 쟁탈형식의 게임이 아빠와나 군인편의 특징 입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 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했으며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회선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시 길어질 수 있으니 게임화면이 오랫동안 뜨지 않으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 후 게임로딩을 다시 한 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완료 된 후 나오는 메인화면 입니다.


위 그림의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메인화면 우측을 보시면 게임 플레이시 사용되는 조작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키는 점프 및 탈 것 탈출, S 키는 무기 발사 및 폭탄 투척, D 키는 탈 것 탑승, 방향키는 캐릭터 상하좌우 이동키 입니다.


메인화면 상단중앙에 위치한 'PLAY'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었을 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총과 배낭을 매고 있는 캐릭이 자신이 플레이 할 유닛이며 캐릭터 좌측을 보시면 자신의 진형을 알리는 핑크색 깃발이 꼿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자신의 캐릭터를 움직여 적을 사살하고 적진에 꼿혀있는 오렌지색 깃발을 자신의 진형 깃발인 핑크색으로 바꾸면 되는 방식 입니다. 위 그림은 점령 전 적군 기지 모습 입니다.


적군 기지의 오렌지색 깃발을 스치면 위 그림과 같이 자신의 진형 깃발로 변경이 되게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탱크를 탈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데요. 탱크에 탑승하기 위해서는 탱크 근처로 이동한 후에 D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헬리콥터 역시 탱크와 같이 근처로 이동한 후에 D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깃발을 모두 점령하면 위 그림과 같이 보스너 점수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모드 게임하기는 깃발을 모두 점령한다고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적으로 좌우로 움직이면서 깃발을 점령해나가는 방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왼쪽을 점령하면 다시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깃발을 점령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