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암호

by 퐌다 2012. 10. 31.


▣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암호 소개


국내 최고의 플래시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레바의모험'의 새로운 버전인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암호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게임암호는 439 << 이니 까먹지 마시고 게임암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는 바로 아래 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봤는데요. 게임용량이 조금 커서 게임로딩을 하는데 시간이 다소 소요되니 게임화면이 뜨지 않는다고 너무 화내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너무 오래 게임화면이 뜨지 않는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레바의모험2.8무적판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 링크도 바로 아래에 첨부하니 방문하셔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이번에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암호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진행되고 있을 때 나오는 로딩화면 입니다. 처음에는 흰색바탕으로 나오다 어느정도 로딩이 진행되면 위그림과 같이 나오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로딩완료 후 나오는 메인화면 입니다. 제목을 보시면 레바의모험2.8 버전이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및 메뉴를 선택 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상단중앙을 보시면 무적판 답게 게임골드가 거의 무한에 가깝게 셋팅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골드를 이용하여 상점 아이템을 마음대로 골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는 소울브링어를 비롯하여 스핏파이어, 레인져, 버서커, 웨펀 마스터등 총 다섯 종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아바타 목록을 보시면 새롭게 추가된 8종의 아바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시고 모드를 선택하시면 게임을 바로 시작 하실 수 있으며 게임이 시작된 화면에서 우측상단에 위치한 메뉴를 선택하시면 조작키 및 옵션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