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신한은행 잔액조회 방법

by 퐌다 2012. 9. 28.


■ 신한은행 잔액조회 소개
신한은행 이용 고객분들 중에서 간편하게 자신의 계좌조회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이용한 계좌조회 방법 및 전화통화(ARS)를 통한 계좌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을 통해 잔액조회를 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OS를 확인하신 후 위 그림에 나와 있는 설명과 같이 스마트폰 주소창에 'm.shinhan.com/sbank'라는 검색어를 입력하신 후 해당 어플을 찾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요.

어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어플을 실행하신 후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자신의 계좌를 바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한 계좌조회는 인터넷뱅킹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검색창으로 찾는 방법이 어려우신 분들은 각통신사별 마켓에 접속하셔서 검색란에 '신한은행'을 입력하신 후 '신한S뱅크'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통화(ARS)를 통해 계좌조회를 하시려는 분들은 국번없이 1544-8000번이나 1577-8000번에 전화 하셔서 안내멘트가 나오면 바로 4번 누름 → 주민번호 뒷자리 7자리 입력 → 계좌번호 입력 후 # 누름 → 비밀번호 4자리 입력 순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바로 잔액조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잔액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