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프로그램

원순철 3.17

by 퐌다 2012. 9. 15.


원순철 3.17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국민게임 '스타크래프트1'를 플레이 할 때 게임시작과 동시에 각종 핵프로그램 사용유저들을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원순철 3.17 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본문 하단에 링크한 원순철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wLauncherSetup2.exe라는 원순철 3.17 다운로드 파일 링크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그림과 같이 해당 파일을 실행 할 것인지 저장 할 것인지를 묻는 대화창이 뜹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좋지만 아무래도 다운로드 하는 과정에서 바이러스 등이 묻어 올 수 있기 때문에 저장을 하지 않고 바로 실행을 눌러 설치작업을 시작해줍니다.


실행버튼을 제대로 누르셨다면 위 그림과 같이 wLauncher(원순철 3.17) 설치 시작을 알리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치시작에서 다음을 누르시면 구성 요소 선택 및 이용약관을 확인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용약관은 가볍게 읽어보시기 바라며 구성요소의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제휴 프로그램' 이라고 적인 하위 목록 체크를 모두 해제하신 후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설치 위치 선택화면 입니다. 설치 폴더만 확인하신 후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용량이 작기 때문에 몇초면 설치작업이 완료 됩니다.


설치작업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닫음을 누르시면 모든 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원순철 3.17 프로그램 실행 모습 입니다. 화면 좌측하단의 스타실행을 누르시면 프로그램이 적용된 스타크래트가 실행 됩니다. 스타실행 옆의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시면 최신버전 핵감지기를 바로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