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노라라마인크래프트

by 퐌다 2012. 7. 23.


▣ 노라라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 노라라마인크래프트 플레이방법


노라라마인크래프트 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하단의 'Start'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게임메뉴를 선택 할 수 있는 메인화면 입니다.


메인화면에 있는 세 개의 버튼들 중 가장 하단의 'Options' 버튼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 사운드를 설정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운드 모드는 All, Important, none 이 있으며, 사운드 설정 완료 후 하단의 'Done'을 누르시면 메인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 설정 후 메인화면에 나와 있는 버튼들 중 가장 상단에 위치한 'Start' 버튼을 누르시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모드를 선택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모드는 일반 필드맵과 던전 맵이 있으며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가장 상단의 일반필드맵을 선택하셔서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인터페이스를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게임화면 가장 좌측상단에서부터 플레이어의 라이프 상태, Wave 레벨, 몹 개체 카운트, 자원 카운트 순으로 여러가지 상태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몹이 쳐들어오는 스피드를 업 시켜주는 버튼, 남은시간 넘기기 버튼, 일시정지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시는 방법은 플레이어가 있는 필드 좌측에서 플레이어의 집이 있는 곳까지 길을 만들고, 그 과정 중 얻게 되는 자원으로 길목에 각종 터렛이나 장애물을 만들어 일정시간 후 쳐들어오는 좀비나 벌레들을 막으시면 됩니다.


길은 최대한 꼬불꼬불하게 만드시는 것이 좋으며 위 그림과 같이 길 내부나 외부에 각종 장애물이나 공격유닛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일정시간 후 웨이브가 시작되면 앞서 설치해두었던 장애물들이 쳐들어오는 좀비들을 처리하게 됩니다. 이 때 좀비들을 죽일 때 마다 일정 자원을 얻게 되며, 이 자원으로 좀 더 많은 공격유닛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를 막지 못하게 되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오버를 알리는 화면이 나타며, 가장 상단의 Respawn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실 수 있으며, 하단의 Title Menu 버튼을 누르시면 메인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