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프로그램

원순철 3.15

by 퐌다 2012. 7. 16.


원순철 3.15 다운로드 및 설치법

국민게임으로 통하는 스타크래프트1 플레이시 핵사용 유저들을 게임시작과 동시에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원순철 핵감지기의 3.15 버전인 원순철 3.15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본문 하단에 연결한 원순철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핵감지기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순철 3.15 버전 설치를 위해 해당 링크를 클릭 하셔서 본인의 컴퓨터에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을 블로그에 바로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업로드 하는 과정에서 의도치않게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들이 유입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 방법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그림과 같은 설치파일이 바탕화면이나 자신이 지정한 폴더 안에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설치를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원순철 3.15 버전 설치시작을 알리는 화면 입니다. 설치를 시작하시기 전에 최대한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신 후에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요소 선택화면 및 이용약관 동의 화면입니다.


이용약관은 간략하게 읽어보고 넘어가셔도 상관없지만 구성요소의 경우는 기존 프로그램 외에 제휴 프로그램들이 같이 설치되도록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제휴프로그램 체크를 모두 해제 하신 후에 설치과정을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설치위치 선택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 폴더 안에 저장 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찾아보기를 눌러서 새로운 폴더를 만들어 그 안에 설치되도록 따로 설정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치중인 모습 입니다. 용량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설치됩니다.


설치완료화면 입니다. 프로그램창 우측하단의 '마침'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원순철 3.15 간단한 사용법


원순철 3.15 버전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실행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된 화면 입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스타크래프트를 따로 실행시켜 주실 필요없이 프로그램창 좌측하단에 위치한 '스타실행' 버튼만 눌러주시면 원순철 3.15 버전 실행과 함께 스타1도 같이 실행됩니다.

스타실행 우측에 위치한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시면 최신버전을 원순철 핵감지기로 즉시 업데이트 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