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레바의모험2.6게임하기

by 퐌다 2012. 6. 17.



■ 레바의모험2.6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레바의모험2.6게임하기 로딩이 진행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로딩이 완료되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완료 후 나오는 레바의모험2.6게임하기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바로 시작 하실 수 있으며, 연습하기를 누르시면 게임시작 전에 튜토리얼 버전으로 게임조작방법을 미리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6게임하기 게임캐릭터 선택 및 상점이용 등을 할 수 있는 메뉴화면 입니다.


게임 플레이 캐릭터를 확인 하시기 위해서는 캐릭터선택화면 하단에 위치한 네 개의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시면 각각의 캐릭터의 이름과 보유스킬 및 간단한 캐릭터 설명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6버전에서 기본적으로 선택 할 수 있는 캐릭터는 총 네 가지가 있으며 각 직업마다 보유스킬 및 무기 등이 다르니 한번씩 플레이 해보신 후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히튼 캐릭터인 소울브링어는 다섯번째 스테이지에서 주어지는 특별한 미션을 통해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상점을 이용하셔서 좀 더 쌘 무기와 장비 및 캐릭터 고유특성을 올려주는 아바타 등도 구입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작키는 게임실행 후 게임화면 우측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조작키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