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

by 퐌다 2012. 6. 8.


▣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 소개

전략형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전쟁시대2의 버그판 버전인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 입니다. 원래 게임명은 age of war2 인데요. 외국에서 만들어져 한국으로 들어오다보니 원래의 영어 게임명 보다는 전쟁시대2라는 명칭이 더욱 익숙한 게임 입니다.

전쟁시대2버그판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돈이 무한으로 늘어날 수 있게 셋팅되어 있는 버그판 게임인데요.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게임을 완료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플레이하기에 안성맞인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전쟁시대2버그판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화면 아래에 사용방법도 간략하게 올려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 로딩시간이 조금 길어질 수 있으니 로딩이 늦는다고 화내지 마시고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

▣ 전쟁시대2버그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전쟁시대2버그판이 로딩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의 로딩게이지바가 꽉 채워지면 로딩이 완료 됩니다.


로딩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을 보시면 게이지바가 사라지고 플레이 버튼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Play 버튼을 눌러 줍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간단한 광고 화면이 나옵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화면이 넘어갑니다.


게임메뉴선택화면 입니다. 게임화면에 나온 메뉴들 중 가장 상단에 있는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모드선택화면 입니다. 여러가지 모드가 있지만 버그판이기 때문에 게의치 않고 아무 모드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간단한 인터페이스 설명 화면 입니다. 화면을 클릭하시면 설명화면이 사라지면서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쟁시대2버그판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초반에는 골드가 0으로 되어 있지만 유닛을 생산하면 돈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대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한 경험치도 초반에는 0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적군 유닛을 잡으면서 경험치를 쌓고 업그레이드를 하다보면 경험치 역시도 무한으로 늘어나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버그판이기 때문에 유닛생산 속도 및 시대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아주 짧은시간에 적본진을 초토화 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화면하단의 돌아가기(Return) 버튼을 누르시면 처음부터 다시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