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프로그램

이지클린무료다운로드

by 퐌다 2012. 6. 1.


이지클린무료다운로드
글 내용 : 이지클린무료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간략요약
다운로드 [무료] : 본문 하단 참고
용량 : 1.67MB

프로그램 테스트 OS :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5.1, 빌드 2600)
프로그램 기본 언어 : 한국어
글작성 : 블로그 운영자 (닉넴 : 퐌다)
주의사항 : 본문 내용과 다른 부분이 일부 추가 될 수 있음

■ 이지클린무료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본문하단에 연결한 이지클린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ezcsetup_as58'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본인이 지정한 폴더 안이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 파일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클린 설치를 위해서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시켜 줍니다.

설치파일을 블로그에 직접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다운로드나 업로드 하는 과정에서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이러스나 각종 악성 코드들이 뭍어 올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설치 파일은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 방법을 추천 합니다.


이지클린 설치파일이 실행되면 위 그림과 같은 프로그램 설치 시작을 알리는 창이 나타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전에 가급적이면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신 후에 설치작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지클린 사용권 계약 동의를 묻는 화면 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면 문제될 일이 없기 때문에 '동의함'을 누르신 후 다음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지클린 구성 요소 선택을 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의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 목록을 보시면 이지클린 과 더모그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이 중 이지클린은 원래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이니 그대로 놔두시고 스폰서 사이트인 '더모그'는 따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꼭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치 위치 선택 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 프로그램 폴더 → Foruser Soft → 이지클린 이라는 경로에 저장 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은 알아만 두시고 설치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이지클린이 설치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순식간에 설치됩니다.


이지클린 설치가 완료된 화면 입니다. 화면 하단의 '마침'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설치작업이 마무리 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이지클린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