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아빠와나비행기편

by 퐌다 2012. 5. 29.


▣ 아빠와나비행기편 소개

아빠와나 시리즈물 중 하나인 아빠와나비행기편 입니다. 아빠와나 시리즈가 워낙 많다보니 이런류의 비행기 게임도 나오게 된 것 같은데요.

게임방법은 따로 설명 드릴 것도 없이 게임상에 나오는 자신의 비행기를 컨트롤 하여 전방과 후방에 쏟아져 나오는 적군 비행기들을 부수면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면 되는 게임방식 입니다.

아빠와나비행기편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게임이 조금 느리게 뜨시는 분들은 F5 키를 눌러서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게임로딩을 다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 시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숙지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빠와나비행기편 게임하기

▣ 아빠와나비행기편 플레이방법


아빠와나비행기편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우측을 보시면 게임중에 사용되는 조작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은 키보드 방향키 및 I,J,K,L을 사용하시면 되며 총알 발사는 A나 S, 스페이스바 중 아무거나 하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위 그림과 같이 'Start'라고 표시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화면상의 작은 비행기가 자신이 플레이 할 캐릭터 입니다.


캐릭터 확인이 완료되면 총알을 발사하여 적군 비행기를 격추시켜 줍니다.


비행기를 격추 시키다보면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게 되면서 좀 더 강력한 비행기들이 나옵니다.


캐릭터를 이동 할 수 있는 범위가 좁기 때문에 적군 비행기를 잘 피하면서 게임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적군 비행기에 의해 자신의 비행기가 격추되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오버라는 메시지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싶으신 분은 화면 중앙의 'Replay?' 버튼을 누르시면 처음부터 다시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