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by 퐌다 2012. 5. 24.

▣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소개

2인용 플래시 총게임으로 유명한 박스헤드 2인용의 버그판인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입니다. 기존의 박스헤드2인용 버전에 핵기능을 추가하여 자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체력과 총알을 무한으로 설정해놓은 게임인데요.

박스헤드를 플레이 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중급 유저분들이나 게임을 처음 하시는 초보분들이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버전을 플레이 하시면 굉장히 재미있고 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부담없이 즐기시면 될 것 같구요. 간혹 게임로딩이 오래 걸린다는 분들이 계신데 이 때는 키보드 자판에 있는 F5 키를 누르신 후에 게임로딩을 다시 한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게임하기

▣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플레이방법


박스헤드2인용버그판이 로딩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플레이어의 개인적인 인터넷 환경에 따라 로딩이 몇초에서 수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게임로딩완료 되었을 때 나오는 메뉴선택화면 입니다. 메뉴화면 가장 상단이 있는 싱글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혼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그 아래에 있는 Cooperative 버튼을 누르시면 2인용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2인용으로 플레이 하기 버튼을 누르셨을 때 나오는 캐릭터 및 맵 선택화면 입니다. 자신이 플레이 하기 원하는 캐릭터 및 맵을 선택하시면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및 맵 선택화면 아래에 있는 옵션 버튼을 누르시면 1 플레이어와 2 플레이어의 조작키 버튼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는 기존에 셋팅되어 있는 버튼 외에 자신이 따로 버튼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맵의 상단과 하단에서 좀비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쏟아져 나오는 좀비들을 기본으로 주어지는 피스톨으로 죽이시면서 점수를 모으다 보면 자동으로 추가 무기 획득 및 레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하다보면 보스 좀비인 '빨간좀비'가 나오는데요. 원래라면 잡기 어려운 녀석이지만 버그판이기 때문에 아주 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1인용 플레이도 생각보다 재미있으니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인용 플레이가 2인용 보다 더 재미있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