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아빠와나외계인편게임하기

by 퐌다 2012. 5. 18.


▣ 아빠와나외계인편게임하기 소개

많은 플래시게임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게임인 '아빠와나' 시리즈의 외계인편인 '아빠와나외계인편게임하기' 입니다. 아빠와나 인기에 편승해서 외계인 버전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주인공이 아빠와 나가 아니라 외계에서 온 에일리언이 플레이어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보니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겠습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가능하게 준비해놨으니 편안하게 즐기시기 바라구요.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 아래에 게임 플레이 설명 글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빠와나외계인편게임하기

▣ 아빠와나외계인편게임하기 플레이방법


아빠와나외계인편게임하기가 실행되기 전에 나오는 로딩화면 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로딩완료화면 입니다. 화면 우측하단의 GO!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 전에 나오는 게임조작키 설명 화면 입니다. 공격키는 A, 점프는 S, 캐릭터 이동은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빠와나외계인편게임하기 시작전에 나오는 인트로 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바로 게임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좌측상단을 보시면 총 10개의 라이프가 주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우측으로 적군 처치시 얻는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는 란이 있습니다.


게임시 특이사항은 없으며 무기와 건물지형을 잘 이용하여 적군을 죽이면서 전진하시면 됩니다.


10개의 라이프를 다 소멸할시 게임오버가 되면서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GO!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처음부터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