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츄잉만화세상 주소 바로가기 - 츄잉의만화세상

by 퐌다 2012. 5. 16.
■ 츄잉만화세상 주소 바로가기 - 츄잉의만화세상

만화 커뮤니티 사이트로 유명한 츄잉만화세상 바로가기 주소 및 이용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는 사이트라 따로 소개해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이렇게 몇자 적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츄잉만화세상 리뉴얼 작업이 있었던 관계로 사이트 주소가 바뀌었는데요. 사이트 즐겨찾기를 해두지 않으셨던 분들을 위해 본문 하단에 바로가기 주소를 올려놓았으니 가볍게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츄잉만화세상 주소 바로가기 - 츄잉의만화세상 소개


본문하단에 연결한 '츄잉만화세상' 링크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화면 중단쯤을 보시면 첫번째 테마메뉴로 '유저정보뉴스/읽을거리'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 자체 인기도가 높다보니 수시로 글들이 올라와서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그 아래를 보시면 '베스트게시물' 메뉴가 있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어 좀 더 재미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 밖에도 또 다른 읽을거리&볼거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어하는 메뉴는 '자유만화토론' 인데요. 유저들이 각종 만화를 보면서 느꼈던 점이나 토론 주제들을 허심탄회하게 밝힘으로써 만화를 보는 관점을 더욱 넓혀주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츄잉만화세상을 찾는 주된 목적 중 하나가 각종 유명 만화 번역본을 바로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인데요. 메인화면 가장 상단에 있는 만화목록을 선택하시면 금주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번역본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츄잉만화세상에서만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들도 있으니 참여하셔서 좋은 상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