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by 퐌다 2012. 5. 11.


▣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소개

2인용 총쏘기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입니다. 제목에서도 아실 수 있듯이 2인용 게임이며 총알과 체력이 무한대로 설정되어 있는 무적판인데요.

무적판이라서 게임이 조금 지루하다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게임 자체가 워낙 잘 만들어진 게임이기 때문에 나름 손맛도 있고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박스헤드2인용무적판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해놨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라구요.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로딩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키보드 자판의 F5 키를 눌러 해당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게임하기

▣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플레이방법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게임 로딩화면 입니다. 로딩완료 후 제작사 광고가 조금 나온 후에 게임이 시작되니 몇초만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게임 로딩완료 후 나오는 메뉴 선택화면 입니다. 메뉴 화면 가장 상단에 있는 'Single Paly' 버튼을 누르시면 1인용 게임이 가능하며, 바로 아래에 있는 'Cooperative' 버튼을 누르시면 2인용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2인용무적판 캐릭터 및 플레이 맵 선택화면 입니다. 캐릭터 이미지 옆의 화살표 버튼과 맵 이미지 양옆의 화살표 버튼을 누르시면 마음에 드는 캐릭터 및 맵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맵 이미지 아래에 있는 'Controls' 버튼을 누르시면 1,2p 조작키 확인 및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맵 아래,위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좀비들을 총으로 무한 사냥하시면 됩니다. 무적판이기 때문에 총알이 무한이라 총알 걱정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좀비를 잡다보면 자동으로 무기 습득 및 레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몇번 하다보면 대장 좀비가 나오는데요. 이 역시도 무적판이기 때문에 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인용 플레이가 더욱 재미있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