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농부vs좀비

by 퐌다 2012. 5. 8.


▣ 농부vs좀비 소개

전략형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만한 게임인 '농부vs좀비' 입니다. 제목에서 대충 짐작하셨겠지만 게임 플레이 설정이 농장에서 생산되는 유닛(농부, 젖소, 닭)과 무덤에서 생산되는 좀비와의 싸움을 그린 게임인데요.

적군 본진에서 쏟아져 나오는 좀비들을 아군에서 생산되는 유닛으로 방어하고, 역공으로 적본진을 부수면 게임이 완료되는 형식인데요. 유닛 업그레이드 및 생산을 꾸준히 잘 해줘야 쳐들어오는 좀비들도 막고 적본진을 부술 수 있기 때문에 생각외로 많은 두뇌회전이 필요한 게임 입니다.

농부vs좀비 게임하기는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놨으니 부담없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농부vs좀비 게임하기

▣ 농부vs좀비 플레이방법


농부vs좀비 게임이 로딩중인 화면 입니다. 개인에 따라 몇초에서 수분이 걸릴 수 있으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디완료 후 나오는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이 있는 'New Game'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좌측상단에는 본진(농장)에 지을 수 있는 건물 아이콘이 위치 해 있으며, 우측으로 생산 할 수 있는 유닛(농부, 젖소, 닭) 및 업그레이드 아이콘이 있습니다.


유닛은 바로 생산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게임화면 좌측상단에 있는 건물 아이콘 중 'Free' 라고 적혀진 건물을 본진에 지어야 농부 유닛 부터 생산 할 수 있습니다.


건물을 짖고 일정 시간이 흐르면 우측에 있는 적본진(무덤)에서 좀비들이 쳐들어오기 시작 합니다.


좀비들을 막기 위해 농부를 꾸준히 생산해주면서 쌓인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착실히 해줍니다. Day1 에는 농부만 생산 할 수 있으니 농부로 Day1 을 끝까지 버텨 적본진을 부숴야 합니다.


착실한 업그레이드 및 유닛 생산으로 적본진을 부수는 장면 입니다. 좀비들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고 쌔니 Day1 부터 게임이 끝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Day1 을 완료했을 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Day2 가 시작됩니다.


Day2 가 진행중인 화면 입니다. 모아진 돈으로 550 골드의 건물을 지으면 젖소를 생산하여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젖소는 공격력이 쌘 반면 체력이 약하니 농부와 적절히 섞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Day2 완료 화면 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습니다..ㅠ


Day3 에는 삐에로가 나옵니다. 삐에로는 체력 및 공격력이 쌔니 세번째 건물 유닛인 닭을 이용하여 한방에 처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오버 화면 입니다. 좀비를 막지 못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