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

by 퐌다 2012. 5. 8.


■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 간략소개

예전에 유행했던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를 한국어 버전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얼마 전인지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일본에서 유행하던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가 각종 포털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자신이 태어난 생년월일 및 이름, 혈액형, 성별 등을 입력하면 천국에서 살고 있는 자신이 직접 편지를 보내와 자신이 언제 죽고 어떤 삶을 살았는지 대략적으로 알려주기 시작하면서 많은 유명세를 타게 된 것 같습니다.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 이용방법 및 바로가기 주소는 바로 아래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게 준비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 이용방법


본문 하단에 링크한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메인화면 타이틀 아래를 보시면 위 그림과 같은 '천국에서 혹은 지옥에서 온 편지' 입력란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란 안에 자신의 성별 및 나이, 혈액형, 이름을 기입하신 후, '테스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미래의 천국 혹은 지옥에서 자신에게 보내 온 편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로 '홍길동'이라는 이름과 임의의 생년월일 및 혈액형 등을 입력했을때 받아본 편지인데요. 79세까지 살고 단순한 사고로 죽었다는 편지 내용이 인상적이더군요.


다시 편지를 받고 싶으시면 테스트결과 화면 우측상단의 '다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제 임의로 '아이유'로 다시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아이유는 81세까지 살고 매우 멋진 생애를 살았다고 나오는군요~ㅎ


원빈도 한번 테스트 해봤는데요~ㅎ


원빈 역시도 무난한 삶을 살았다고 나오네요~ㅎ 그냥 재미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