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by 퐌다 2012. 4. 25.


▣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소개

아빠와나군인편의 버그판인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입니다. 무적모드라고 해서 아군유닛이 무적모드가 아니라 생명이 999 로 설정되어 있어 끝까지 계속해서 부활한다는 의미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한번이라도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아빠와나군인편은 적군깃발을 모두 다 습득한다고 해서 게임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좌우를 왔다갔다 하면서 적깃발을 아군깃발로 바꿔줘야 하는 버전이니 인내심이 부족하신 분들은 off 를 해주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는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구요. 간혹 개인 인터넷 회선 속도나 컴퓨터 사양에 따라 게임로딩이 길어 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재미있게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게임하기

▣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플레이방법


아빠와나군인편무적모드 로딩완료 후 나오는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조작방법은 메인화면 우측에 나와있는 조작버튼 설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A 키는 점프 및 탈출, S 키는 무기 발사, D 키는 탑승, 방향키는 유닛 이동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메인화면 상단에 위치한 PLAY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보이는 유닛이 자신이 플레이 할 캐릭터 이며, 좌측에 있는 핑크색 깃발이 자신이 점령한 지역임을 표시하는 깃발 입니다.


탱크를 탑승하기 위해서는 탱크 근처로 이동한 후, D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자신이 점령하지 못한 지역은 위 그림과 같이 오렌지색 깃발 표식이 되어 있습니다.


적깃발을 스치면 위그림과 같이 자신의 점령 지역임을 표시하는 핑크색 깃발로 색깔이 바뀝니다.


비행기 탑승 역시 비행기 근처로 이동한 후, D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탈출은 A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적깃발을 모두 점령한 모습 입니다. 이 상태에서 게임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시 왼쪽으로 이동해야 됩니다.


왼쪽으로 이동하면서 적깃발을 모두 점령하면 또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적깃발을 아군깃발로 바꿔줘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