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유용한정보

학교에서 웹툰보기

by 퐌다 2012. 4. 24.


▣ 학교에서 웹툰보기 - 네이버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를 꼽으라고 한다면 네이버 웹툰을 들 수 있을 텐데요. 네이버 자체가 워낙 독보적인 포털 사이트이다 보니 웹툰도 그에 비례해서 가장 인기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거의 네이버 웹툰 밖에 보지 않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만화가 '마음의소리' 라서 매주마다 올라오는 웹툰을 학수고대하며 기다리는 날이 한두번이 아닐때가 많습니다.

비단 저 뿐만 아니라 직장인, 학생,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상당히 많은 분들이 자신에 입맛에 맞는 네이버 웹툰을 보기 위해 매주마다 만화를 기다리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일반 사회인이나 직장인 분들과는 달리 학생분들의 경우는 학교에서 웹툰 사이트를 막아둔 경우가 많아 자신이 원하는 만화를 제때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학생분들이 학교에서도 웹툰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알고나면 무지하게 쉬운 방법이니 부담가지지 마시고 아래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교에서 웹툰보기 - 방법


http://comic.naver.com/webtoon/weekday.nhn

상단에 첨부한 링크로 이동하시면 네이버웹툰 페이지기 뜨지 않으실 텐데요. 위 경로는 학교에서 막아놓았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접속이 되지 않으실 겁니다.


http://comic.naver.com./webtoon/weekday.nhn

하지만 위 그림과 같이 기존의 네이버 웹툰 주소에 나오는 com 뒤에 점(.) 하나를 붙혀주면 그동안 들어가지지 않았던 네이버 웹툰 홈페이지가 열리면서 만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해보면 아시겠지만 기존의 네이버 웹툰과 똑같은 페이지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긴가민가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일단 한 번 들어가보면 아실겁니다~^^ 그럼 만화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