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by 퐌다 2012. 4. 19.


■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간략소개

전략 플래시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널리 알려진 '전쟁시대'의 네 번째 버전인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입니다. 기존에는 무적판이 아닌 전쟁시대4 가 먼저 나왔지만 게임을 클리어 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 전쟁시대4무적판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해놨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게임용량이 조금 크다보니 로딩이 다소 길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게임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뜨지 않는다고 화내지 마시고 천천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좀 더 길어질 수도 있으니 게임화면이 4~5분 동안 뜨지 않는다면 F5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로딩을 다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로딩완료화면 중앙하단의 'ENTER'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게임제작사의 광고화면이 몇초간 플레이 됩니다.


전쟁시대4무적판게임하기 메뉴선택화면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메뉴선택화면 가장 상단에 있는 NEW GAME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게임설명 화면 입니다. 대충 읽어보시고 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NEXT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설명 페이지를 뒤로 계속 넘기시면 유닛 사용방법 및 업그레드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지나간 설명을 보고 싶으시면 PREV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모든 게임 플레이 방법을 다보고 나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을 시작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중앙하단의 START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정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 선택화면 입니다. 총 50개의 레벨이 있으나 본게임은 무적판이기 때문에 모든 레벨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닛 업그레이드는 바로 할 수 없기 때문에 아무 레벨이나 선택하여 게임을 한판 진행해줍니다. 이 때 게임은 져도되고 이겨도 됩니다.


첫게임을 하고 난 후에는 자신이 원하는 업그레이드 및 유닛 빌드를 마음대로 선택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