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by 퐌다 2012. 4. 14.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간략소개

많은 플래시게임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입니다. 1인 제작자가 만들었다고 하기에는 그 퀄리티나 게임성이 워낙 출중한 게임이라 계속해서 시리즈물이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저 역시도 몇번 플레이 해보니 상당히 내용 구성도 탄탄하고 게임 조작 및 타격감 자체도 뛰어나 한 번 플레이 하는데 엄청나게 집중해서 게임에 몰두 한 것 같습니다.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는 아래 화면에서 바로 플레이 하실 수 있구요.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화면이 오랫동안 뜨지 않는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레바의모험2.6버그판게임하기 로딩이 진행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짧을 수도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게임로딩 완료 후 나오는 레바의모험2.6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의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레바의모험2.6버그판의 캐릭터선택 및 게임모드 선택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을 보시면 버그판 답게 골드가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는 총 다섯 종류가 있으며 캐릭터 선택은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무기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레바의모험2.6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소울브링어'는 게임 도중 특별한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선택화면에 추가 됩니다.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돈을 이용해 상점에 있는 아이템과 아바타들을 마음껏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울브링어는 아바타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