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모음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 나왔네요!

by 퐌다 2012. 4. 14.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 나왔네요!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이 드디어 올라왔더군요!!
한... 한 달은 넘게 기다린 것 같은데
언제 나오려나~~ 하며
오늘 자주가는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떡~!! 하니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이 나와 있더군요~!!
보자마자 바로 쉭~ 다 읽어버렸네요ㅎ


이번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에서는
31화에서 심증으로만 그쳤던 '애니'의
여성형 거인설이 확실해 지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양상으로 치달았는데요.
뭔가 본격적으로 에린과 애니가
맞붙으려는 순간!!! 32화가 끝나버려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내용이 알차서
상당히 재미있게 감상했네요^^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을 블로그에 바로 올리면 안되니
제가 방문했다는 사이트를 알려드릴텐데요.
방문해보시면 다른 만화소식들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상당히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번역 소식은 그 다음화가 나오면
바로 삭제되니 빨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진격의 거인 32화 번역 소식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