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퐌다의 게임정보

레바의모험2.5게임하기

by 퐌다 2012. 4. 12.


레바의모험2.5게임하기 소개

국내에서 만들어진 플래시게임 중 현재 가장 인기있는 게임을 꼽으라고 한다면 '레바의모험'을 들 수 있을 텐데요. 게임이 워낙 인기를 끌다보니 초기 버전을 비롯하여 계속해서 버그수정 및 업데이트가 된 버전이 나오고 있어 그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케 하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소개해드릴 레바의모험2.5 버전은 2.4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특수스킬 및 항아리, 신규 아이템, 아바타 기능이 추가되어 이전 버전에서는 맛 볼 수 없었던 재미요소들을 마음껏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버전 입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게임로딩이 길어지시는 분들은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게임로딩을 다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로딩시간이 길어 질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5게임하기

레바의모험2.5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레바의모험2.5 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게임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의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캐릭터 조작키 연습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연습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연습모드로 게임을 먼저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5 버전의 캐릭터선택화면 입니다.


캐릭터는 총 네 종류가 있으며 캐릭터 선택화면 하단에 위치한 네 개의 버튼들 중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상점을 이용하시면 직업별 무기 및 목걸이, 팔찌, 반지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2.5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항아리 아이템을 사시면 '던전앤파이터'에서와 같이 각종 아이템을 랜덤으로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아바타를 구매하여 착용하시면 해당 직업군의 특성이 추가적으로 상승되는 효과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